이거 무슨 줄인가요?
사람들이 엄청. 줄 서잇어서요 - 날짜: 3월 26일(목) - 시간: 오후 10:00 - 오후 11:00 - 장소: 에이블짐 이태원점
반포본동·일반·제가 가본 카페골목 쪽 맛집은 20년전통의 서호김밥, 중국인이 운영하는 희객 중국집(특히 차돌박이 짬뽕)입니다
초밥집~~~ 저녁특정식 괜찮네요~~~
카페골목에서 조금 걷다보면 보이는 “방배 스바루” 추천합니다~ 메밀소바랑 우동 맛집이고, 미쉐린가이드에도 꾸준히 올라온 가게예요:] https://m.blog.naver.com/bsbmlf/222001979755
스바루 이사가서 아쉬웠는데..다시 방배동 왔다니요. 와 조만간 가야겠네요!!!
카페골목은 아니지만 내방역 마초셰프 브런치 맛있어요
삼겹살 등 - 용이식당, 개미식당 일식돈까스 - 시올돈 (레알맛집) 고기국수 - 명동곰돌이 양꼬치,마라탕 - 양다리통통 닭갈비 - 강촌숯불닭갈비 고기김치찌개 - 백채김치찌개 태국음식 - 쿠얼라이 점심특선 9,900 샤브 - 샤븟집 간편일식점심메뉴 - 초밥집 파스타 (주중 데일리메뉴있음)- 카페람베리 유부김밥 - 해남원조김밥 중국음식 - 희객 (짜장만 soso) 아구찜 - 반월아구찜 벳남국수 - 마크사이공 스콘&커피 - 방배커피상회 일식이자카야 - 미테이 (좀비쌈)
쿠얼라이 가 아니라 따올라이~
태국음식-따올라이요~
마크사이공 없어졋다는 얘기들었어요
카페골목에 일미칼국수 진짜 JMT 👍🏻👍🏻 사장님이 나이가 드셔서 요즘 좀 힘들어하시는데 칼국수가 진짜 맛있어여 전 가면 냉동삼겹살2인분에 칼국수 하나시켜서 쐬주에 크~~
명동곰돌이 자가제면국수 꼬꼬닭 1인 닭도리탕 훈감동 튀김덮밥 골목집 고추장찌개
사람들이 엄청. 줄 서잇어서요 - 날짜: 3월 26일(목) - 시간: 오후 10:00 - 오후 11:00 - 장소: 에이블짐 이태원점
반포본동·일반·앉아있기만 해선 가뜩이나 많은 고민들에 마음이 복잡해서 간만에 당근을 열었습니다. 현생이 있으니 시간될 때마다 단기알바를 했는데.. 후.. 한 곳 빼곤 진짜.. 당근 정말 상했네요.. 지친 마음에 잠시 푸념하고 다잡을렵니다. 1. 가구 조립 : 60대 후반 사장님 처음엔 배움이 빠르고 본인의 딸 또래라 딸 같다며 일가르쳐 줄테니 같이 일다니자함. 부인에 대한 불만얘기해서 서운했나보군 하고 시시콜콜 들어줌. 그러더니 개뜬금 불륜남같다고 드립. 뭔 개솔ㅋㅋㅋ 하며 마무리함. 시급 정하는 통화하다가 갑자기 딸한테 절대 못하는 드러운 섹드립시전. 정색하고 연락 끊음. 2. 동네 야식집 : 60대 초. 부부 위치가 가까워서 지원함. 일 시작 30분전에 고용 연락오더니 빨리 오라함. 알바 게시글 보니 처음에 본 공고 없애고 다른 공고로 바꿈. 정확힌 모르지만, 22시 마감에 시급 1.1인가 1.2였음. 일하다가 퇴근하려니까 어디가냐고 23시까지라며 공고 못봤냐며 말바꿈. 다음날 최저시급으로 입금됨. 3. 자매 아이 돌보기 : 40대 중반. 멀지않고 오전시간 만이라서 시간활용하려고 지원함. 전공도 무관하고 공식 경력은 없기에 솔직히 상세히 씀. 면접 부르곤 대화하곤 딱이라고 정기 고용됨. 첫날 빼곤 출퇴근,근무시간 안지켜짐. 맞벌이니 그런가보다 했는데 전날 심지어 당일에 시간변경.. 나 이미 그집 앞인데.. 애기 순하다고 잘 놀아주기만 해달라더니 애기 둘다.. 호락호락하지않음. 그래도 진짜 신나게 잘 놀아줘서 애들 과 아부지 맘 사로잡았는데, 하대하는 언행에 내 앞에서 대놓고 부부싸움. 소재는 육아분담에서 내가 불만이라고 내 탓까지.. 감정쓰레기통 됨. 첫째가 둘째 툭하면 때리고 물건 던져도 안말리고 그냥둠. 심지어 나도 맞음🙄 하지만 안전하게 상황 세팅했는데도 둘째 급발진해서 테이블에 살짝 콩해도 난 죄인임.. 오죽하믄 첫째애가 이모 또 혼나냐고 함.. 추가 근무해도 그냥 고정일급. 그나마 추가금은 30분치 8처넌 한번 받아본게 다임. 애들 귀엽고 맞벌이 엄마 생각나서 이해하려했는데 벌써부터 가관이라 튐. 이젠.. 그냥 제꺼 공부하고 제게 투자하려고요.. 더럽고 치사해서 당근엔 신고나 후기 안적고 그냥 싹다 차단 정리했어요. 당근 알바.. 특히 개인들은.. 저렴하게 인력 후려쳐서 맘껏 부려먹으려는 이상한 거 많아요.. 채팅으로 근무 날짜, 시간, 급여 미리 재확인 받으세요. 정상적인 당근이웃들이 행복한 이전 당근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다들 안전 당근되세요!
사당제3동·고민/사연·당근 99도는 어떻게 만든건가요..? 온도 진짜 조금씩 올라가던데 ㅠㅠㅠ
서초동·일반·저희 어머니는 어릴떄부터 저는 생수로만 요리했어요 그런데 얼마전 와이프 요리하는걸 봣는데 수돗물로 국을 끓이더군요 정말놀랐습니다... 주변에 말로만 전해들었는데... 방금 이야기하다가 처음알았네요... 식당에 음식들도 당연히 수돗물이라하지만.. 그래도 집에서 음식하는건데.. 수돗물이라니.. 지금까지 먹은 밥들이 전부 녹낀배관에서 나온 물이라니... 영 찝찝해집니다.. 다들 가정에서 정말 수돗물 쓰시는분들 많나요?
서초동·생활/편의·새벽 4시 반에 갑자기 상품 문의를 하는데 밀리터리 패션으로 영국군 군복을 올렸더니 저런 헛소리 하다가 저를 차단 박고 가버리네요... 자기는 방해 금지시간 설정해놓고 ㅎ~ ㅁㅊㄴ 하나가 새벽부터 기분 더럽게 만드네요... 요즘 당근 참... 헐~ 입니다
반포2동·일반·이수에 있는 쟝블랑제리가면 항상 고로케 최애빵으로 자주 먹었는데 먹다가 머리카락 나왔어요 ㅠㅜ 빵 자를때부터 머리 조각이 휘날리길래 책상에 떨어진건 줄알고 물티슈로 닦았는데 닦아도 닦아도 계속 나오네요 몇 가닥 먹은 거 같아요…속도 안 좋고 단골이었는데 예전에도 몇 번 나와서 얘기했었거든요 이제 그만가야하는건지 ㅠ 비닐도 너무 얇아서 찢어질 전도인데 답답해서 적어봐요 상품권 준다는데 다신 가고싶지가 않네요
동작동·맛집·인사한다음에 글로쓰는게아니라 메모장에 “얼마로 에누리될까요?”하는 글을 써서 사진으로 찍은다음에 사진첨부하는사람들이 있는데 이건 무슨이유로그러는건가요? 한명도 아니고 여러명이 그러니까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이 게시글은 'newnewnew'님의 질문을 바탕으로 동네생활 봇이 정리한 내용이에요 🤖 비슷한 경험이나 의견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답변을 남겨주세요.
서초동·일반·종량제 봉투라는게 쓰래기 버리 는거에 미리 비용을 지불하는건데 종량제를 못만들 상황이 오면 스티커를 붙이든 종이를 붙이든 다른 방법으로 쓰래기 수거해 갈텐데 쓰래기 못 버릴까봐 되팔수도 없는 봉투를 사재기 하는건 어떤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가능한 행동인지 감도 안옴
방배본동·일반·1주일전에 미용기기 물품 선입금 후 택배 예약을 했습니다 저도 바빠서 깜빡하고 있다가 물건이 너무 오래 오지 않길래 판매자에게 채팅 후 프로필을 보니 제가 구매한 물품을 금액을 올려 판매중이더라구요ㅎ 현재 이용제한도 아니고 채팅이 간 것을 보아하니 차단 당하진 않은것 같은데, 소액이긴 하지만(10만원) 만약 작정하고 돈만 꿀꺽 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명하신 분들의 자문을 구해봅니다…🙂↕️ #당근거래 #택배거래 #거래
반포동·일반·무슨 소리인지 아시는 분???
사당제1동·동네사건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