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도 가구 기스 발견하...

프로필

카페모카
카페모카
동구 용운동
매너온도
37.1°C
어이없는 이사업체 비추.. ㄱㄴ 익스프레스

아.. 오늘도 가구 기스 발견하고 또 혈압이 올라옵니다.. 보관이사였고 두번 이사해야되는 상황이었는데 지역업체 이용해주겠다고 ㄱㄴ익스프레스랑 계약했는데 이사 전날 전화와서는 들어가는 날을 바꿔달라고 자기네들 다른 이사가 잡혔다고 그러더라구요..
어이도 없고 황당해서 계약위반이라고 뭐라고 했더니 알겠다고 하더니만 이사당일 다른 업체를 보냈더라구요.

집을 그날 빼줘야되는 상황이기에 어쩔 수 없이 맡겼습니다. 거기라도 잘했으면 몰라요... 계약시 간단 청소도 계약사항이었는데 저희집 걸레랑 청소도구 써서 하고 그냥 가버리고 빼는날이랑 들어가는 날 사람도 바껴서 짐도 엉망진창으로 풀고..

보관이사였고 업체도 바꼈고... 그래도 오셔서 나름 열심히 하시길래 감수하고 별말 안하고 보냈는데 보내고 나니 세탁기 탈수 호스 결착도 제대로 안되서 세탁하다 물바다 되고 미처 발견 못한 가구기스는 계속 나오고.. 짐은 어딨는지 며칠 찾았고.. 다 쓰지도 못하겠네요

애초에 그 업체랑 계약한것도 아니어서 손배청구도 어디로 해야될지 모르는 상태에요.
저희 부부가 어리고 시간도 쫓기고 해서 이사 엉망으로 한것 같아 여러날 속상했답니다.

다음부턴 그냥 전국구 업체 이용하고 계약서에 타 업체 못오도록 명시하려고요 .. 여튼 이사 계획 중인 모든 가정들 저희와 같은 골치 앓지 마시고 댁내 복 가득하시길 빌면서 이만 마칩니다..

∙ 조회 365

댓글 5
2

카페모카
배고파
동구 판암동

이사를 몇번 해보진 않았지만 잘하는 업체라고 소개받아서 맡겼는데 결과는 한숨만 나오고 혈압만 오르더라구요.

2
카페모카
닐라나나밤바
유성구 구암동

이사업체 진짜 잘만나야해요..하아 저도 이사할때 침대밑이라 장판찢어진거몰랐다가 계약끝나고나올때알아서 물어주고왔다니까요ㅜㅠ.
이번이사할때는 발품엄청팔아서 개인이하시는곳에서 했는데 너무맘에들어요ㅠ..

3
카페모카
뿐야
동구 가양동

흑흑
정말 많이 속상하셨겠어요ㅜ
저도 몇번을 그리 당하고ㅜ
이제는 반포장이사해요ㅜ
진짜
왜들 그러는지
공짜로 하는것도 아닌데ㅜ
맛난거 드시고 즐겁게 주말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1

지금 당근 앱을 다운로드하고
따뜻한 동네생활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