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메이트에어컨설치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메이트에어컨설치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메이트에어컨설치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메이트에어컨설치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메이트에어컨설치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메이트에어컨설치 비즈프로필 (6)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메이트에어컨설치 비즈프로필 (7)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메이트에어컨설치 비즈프로필 (8)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메이트에어컨설치 비즈프로필 (9)
메이트에어컨설치 의 프로필 사진
메이트에어컨설치구로동 ∙ 에어컨판매및이전설치 ∙ 단골 244
정보

#진공작업무료#A/S보증#부당한 추가비용No!! *견적 신청하기는 금액 안내가 어려우니 전화나 채팅으로 문의주세요.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상담 가능합니다. *채팅 문의 시, 답변이 조금 늦어질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에어컨설치 전문점/ 가정용 에어컨설치부터 상업용 냉난방기, 시스템에어컨까지 LG, 삼성, 캐리어, 위니아 등 모든 제품 설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설치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설치현장에서 불필요하거나 과도한 요금을 청구하지 않으며, 설치비용으로 절대 제 양심을 팔지 않습니다. 날림시공으로 대충 설치한 후, A/S를 받지 못해 피해를 보는 사례가 많습니다. 저희는 설치품질 및 마감, A/S까지 설치기사로서 부끄럽지 않도록 운영하고 있음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아래 홈페이지 링크 클릭하셔서 들어오시면, 설치비용 및 다양한 정보와 중고에어컨 판매목록도 확인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친절상담, 합리적인가격, 성실시공, A/S보증까지 약속드립니다. -삼성/LG/캐리어 에어컨설치 자격증 보유 -전기 및 공조냉동기계 분야 국가기술자격 -소방안전관리자 1급, 정리수납전문가 1급, 냉매취급관리사, 냉난방기유지보수관리사, 온수보일러시공자 외 다수 자격보유 -난방시공업/가스시설시공업 전문건설면허 등록업체 -전) LG가전설치전문기사 -전)린나이/대성 보일러 설치기사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556 구로오피스 2층 208-3호 구로오피스 208호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600-14 구로오피스 208호
가격
  • 에어컨설치 기본 포함 사항대표
    100원

    기본설치비+배관/ 전기선/ 물호스 각5m+진공작업비 포함. 무상A/S 2년.

  • 벽걸이/ 스탠드/ 투인원
    150,000원~

    상단 홈페이지 설치요금표 확인바랍니다.

후기
  • 유자차95단골
    신도림동 인증 8회 ∙ 12개월

    완전 강추합니다!! 두분께서 오셨는데 1시간 30분 동안 정말 꼼꼼하게 설치해 주셨어요. 제가 에어컨 설치나 관리 방법에 대해 궁금한게 많았는데 여쭤 볼 때마다 작업하실 때도 친절하게 답변해 주셨어요ㅎㅎ가격도 생각한 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진공작업도 무료로 해주셨습니다! 설치하실 때 천도 깔고, 청소기랑 같이 타공을 하셔서 그런지 작업이 끝난 후에도 먼지나 부스러기가 거의 없었어요. 배관도 까다로우셨을거 같은데 보기 깔끔하게 해주셨습니다. 몇 년동안 에어컨이 없어 여름을 보내는게 힘들었는데 덕분에 시원한 여름이 될거 같아요~~!! 받은 명함은 잘 보관하고 있다가 나중에 에어컨 철거, 이전 작업 있을 때 다시 전화 드리겠습니다!!

    1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 겨울 프로필 이미지
    겨울단골
    철산4동 인증 15회 ∙ 10개월

    광명으로 이사와서 에어컨 설치하려고 엄청 많이 알아봤어요. 여러 업체랑 비교했는데 가격은 다 비슷하더라구요. 그래서 후기가 가장 좋은 곳으로 선택했는데 대만족입니다. 두분이서 와서 작업하셨는데 한시간만에 뚝딱 작업하고 가셨어요. 선도 깔끔하게 빼주시고 뒷정리까지 싹 하고 가시네요. 고민은 설치만 늦출뿐ㅎㅎ 에어컨 설치 알아보시는 분들 얼른 예약하세요!!

    1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
  • 나도야간다단골
    광명5동 인증 1회 ∙ 10개월

    오래된 빌라여서 에어컨을 놓기 어려웠는데, 기사님 덕분에 정말 너무 깔끔하게 잘 설치 했습니다. 원래 설치예정 일자에 비 예보가 있었는데 먼저 연락주시고 날짜 잘 변동해주셔서 걱정없이 잘 설치 할 수 있었습니다. 설치도 까다롭고 여러가지 고려할 상황이 많았는데 신경 안쓰이게 너무 잘 해주셨어요. 가격도 예상했던 금액보다 저렴했고 불필요한 이것저것 요구하지도 않으시고 견적 내주신 필요한 시공만 해주셨습니다. 오히려 중고제품 이전설치다 보니 하자 부분에 대해 더 신경써서 손 봐주셨어요. 바쁘신와중에도 유선상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시공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 다시한번 이렇게 후기로 나마 다시 한번 전달 드립니다.

    만족스러워요친절해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