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기탄사고력교실 포항오천점 비즈프로필 (1)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기탄사고력교실 포항오천점 비즈프로필 (2)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기탄사고력교실 포항오천점 비즈프로필 (3)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기탄사고력교실 포항오천점 비즈프로필 (4)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기탄사고력교실 포항오천점 비즈프로필 (5)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기탄사고력교실 포항오천점 비즈프로필 (6)
기탄사고력교실 포항오천점 의 프로필 사진
기탄사고력교실 포항오천점오천읍 ∙ 학원 ∙ 단골 0
알림  신학기를 맞이하여 신입생에게 특별한 혜택이 기다립니다. 편하게 상담전화 주시면 언제든지 방문상담 가능합니다.
정보

★기탄사고력교실 ★  한글부터 코딩까지! 6·7세, 초 1·2 전문 교육 (2020년 초 3 과정 시작) 기탄사고력교실입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 공부 방법도 달라져야 합니다. 스스로 공부하는 힘. 공부근육을 키워주세요. 학교를 좋아하고 공부가 즐겁습니다. 시작하세요. 더 앞서갑니다. 방문하셔서 진단검사를 받아 보세요. (깜짝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요~) 누리빛 교육원 ㅡ포항오천문덕교실 주소 : 오천읍 정몽주로 714-6. 드림키즈어린이집 2층 문의 : 010-4808-4164 * 차량운행 가능합니다. * 기탄사고력교실 더 알아보기 http://gtclass.co.kr * 누리빛교육은 일반 작은 공부방 개념으로 수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좀더 체계적이고 구체적인 수업을 장점으로 하는 전문 학습교육원이므로 원생 개개인의 관리가 특별하게 이루어집니다. 믿음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 4 회 수업. 전체 교재비 포함하여 교육비는 148000원 입니다.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정몽주로 714-6 2층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오천읍 구정리 63-5 2층
가격
  • 교육비(전교재비 포함)
    148,000원

    교재비 및 교육비 전체 금액입니다. 할인 혜택은 따로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