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비즈프로필 (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비즈프로필 (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비즈프로필 (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비즈프로필 (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비즈프로필 (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비즈프로필 (6)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비즈프로필 (7)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비즈프로필 (8)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비즈프로필 (9)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2동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비즈프로필 (10)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 의 프로필 사진
[[신 안]] 전신경락마사지이도2동 ∙ 스포츠마사지 ∙ 단골 253
정보

신 안 은 전문 자격증 소지한 오랜경력의 전신수기마사지 1인샵 입니다. * 목•어깨 통증으로 두통이 있는 분 * 팔 움직임 시 통증이 있는 분 * 손목, 엘보우 통증으로 울리거나 먹먹한 느낌이 있으신 분 * 허리 통증 힘드신 분 * 무릎 통증이 나 다리가저리고 당기는 분 * 수면 후 개운한 느낌을 못 받는 분 * 혈액순환이 잘 안되어 손•발이 차고 부종이 있 는 분 ** 위와 같은 증상과 뭉친근육과 경혈을 자극하여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혈액순환장애 개선 및 각종 통증을 고객님의 신체 상태에 따라 관리해 드립니다. + 통증은 몸에서 보내는 신호입니다. 익숙한 통증이라고 참고 방치하지 마시고 통증관리 하시고, 꾸준한 순환관리 또한 같은 역할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관리와 순환을 통해 활력를 찾고 편안한 생활로 삶의 질을 향상 시켜 보세요. # 자세한 문의는 010 3588 5553 으로 연락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설로5길 8 영빌리지 지하1층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이동 1947-1 영빌리지 지하1층
가격
  • 전신관리 (60분)대표
    60,000원

    전신관리 5회 + 1회 서비스 ...................... 300,000

후기
  • 루비 프로필 이미지
    루비단골
    조천읍 인증 1회 ∙ 1년 이상

    이제껏 마사지란 마사지를 받아본 사람입니다. 몸이 안 망가질려면, 제대로 된 전문가를 만나서 받는게 좋습니다. 직업특정상, 온 몸이 쑤시고 결리고, 정형외과에 가도 시원찮은 치료.. 그러나, 정형외과의사도 이런 전문가에게 받는 것을 적극 추천을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어설픈 맛사지사에 내 몸을 맡겼다가, 병원비가 더 나온다는 사실.. 와..한국 떠나기전에 완전 "찐" 전문가를 만나서 너무 아쉬울 만큼 시간이 촉박하지만, 가기전에 좀 더 받다 갈겁니다. 손만 좋은 게 아니라, 왜 불편한지 알려주시는 분이십니다. 여기 제주도 특정상, 관광지다 보니 그냥 맛사지사가 많지만.. 운동 재활치료목적이나 다른 재활치료및 미용에도 도움이 확실한 곳입니다. 제주도에 이런 귀한 분이 계시다니 너무나도 감사할 만큼, 정말 탁월한 약손이십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1
  • 삼춘조케 프로필 이미지
    삼춘조케
    이도2동 인증 0회 ∙ 약 3년

    골프치는분들은 공감하시긋죠? 목.어깨 .손목.허리.등~등등 여기저기 골병 든답니다 저는 20일넘게 뒷목.어깨.허리.등,팔 손 저림은 물론 뒷목이 아프니 두통까지겹치고~일상생활이 짜증만~ㅠ 근데 오늘 우연히 당근에서 보게된 *신안* 전신경락마사지가 눈에띄였고 예약후 찾아갔어요~엄청 깔끔하고 먼지하나없이 깨끗한곳이였답니다 베드에도 냄새전혀없고 베드에 얼굴을 콕 박고 밑바닥을 보는데 역시 먼지하나얷이 깨끗깨끗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원장님의 솜씨겠죵 손을 닿는곳마다 치유되는 느낌!? 제대로 지압을 시원시원하게 꼼꼼히 전문가답게 잘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오늘밤은 잠을 잘잘듯합니다~ *신안* 전신경락마사지~걍츄걍츄합니다~^^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4
  • whktmdal단골
    이도2동 인증 0회 ∙ 3년 이상

    아픈곳을 잘찾아 지압해 주시니 통증이 풀리고 몸이 아주 개운해 졌답니다~~~ 어깨랑 목이 많이 뭉치면서 만성두통으로 고생했는데 시원하게 풀고 가네요. 내몸의 밸런스가 맞지않은곳 까지 찾아 설명까지해주시고 간단한 자세 교정도 알려주시니 더욱 신뢰갖게 됐습니다. 내가 나에게 선물한 기분이 듭니다. 힐링 받고 갑니다! 재방문의사! 확정!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