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삼동 한라종합상사 비즈프로필 (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삼동 한라종합상사 비즈프로필 (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삼동 한라종합상사 비즈프로필 (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삼동 한라종합상사 비즈프로필 (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삼동 한라종합상사 비즈프로필 (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삼동 한라종합상사 비즈프로필 (6)
한라종합상사 의 프로필 사진
한라종합상사오라삼동 ∙ 보일러/냉난방용품 ∙ 단골 26
정보

난방시공업2종*기스시설시공업 2종 보유 가스보일러설치*시공 삼성화재 해상보험 가입업체 기름 가스보일러 도내최저가 판매! 온수기 각방분배기 각방시스템 전문 배관자재전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월성로 2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이동 2747-4
후기
  • 많관부
    오라삼동 인증 0회 ∙ 3년 이상

    사장님 내외분께 늦은 감사인사 전합니다. 얼마전 먼 세화리까지 와주시고 친절히, 꼼꼼히 해주셔서 감동했어요. 제가 급한 맘에 많이 연락하고 재촉했는데 한번도 싫은 내색없이 저보다 더 애써주신다는 걸 느꼈어요. 꼭 후기 써야지하면서 업체명을 까먹어 메세지함을 뒤져서 이제야 적네요.. 내외분 두분다 각자의 일을 성실히 해나가시는 것보니 귀감이 되었어요. 다시 뵐 일 없길(보일러 말썽이 없길)바라면서도 다시 뵈야할 일이 생기면 다른 곳보다 먼저 생각날거예요. 제주서 보일러를 하게되면 무조건 여깁니다. 번창하시길 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촐싹군
    용담2동 인증 0회 ∙ 4년 이상

    이제 겨울을 맞이해야하는데 19년이나된 우리집 가스보일러가 고장으로 a/s 직원이 부품 교체보다 보일러를 바꾸시는게 낳을거란말에(19년동안 부품하나 교체안해봤네요ㅋ) 해마다 성능이 떨어지기도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당근에업체가 등록되있어서 알아봤는데! 제품 비교랑 성능 등도 설명잘해주시고 가격도 적당하고 경리분이랑 설치기사님도 너무 친절하고 설치도 잘해주시고 주변정리 까지 깔끔하게 해주시네요! 간만에 정말 마음에드는 업체분들을 만났네요! 덕분에 올해부터는 걱정없이 따스하게 겨울을 보낼수있게되서 기쁩니다! 번창하세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마니아단골
    노형동 인증 13회 ∙ 1년 이상

    일사천리로 친절하고 정확하게 진행해주십니다 덕분에 도시가스보일러 교체 간단히 잘 설치했습니다 번창하세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