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일동 박희옥헤어살롱 비즈프로필 (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일동 박희옥헤어살롱 비즈프로필 (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일동 박희옥헤어살롱 비즈프로필 (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일동 박희옥헤어살롱 비즈프로필 (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일동 박희옥헤어살롱 비즈프로필 (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일동 박희옥헤어살롱 비즈프로필 (6)
박희옥헤어살롱 의 프로필 사진
박희옥헤어살롱아라일동 ∙ 미용실 ∙ 단골 312
정보

박희옥헤어살롱 오픈이벤트😍😍😍😍😍 길이제한없이 무조건 파마/염색/탈색 4만원!!!!!! 속눈썹펌 할인가 2.5만원!!!!! 남자염색 4만원!!!!!!!! 뿌리염색 3만원!!!!!!! 길이상관없이 셋팅 8 만원!!!!!!! 손상된모발을 탄력있게 셋팅 염색 펌 해드립니다 . 손상없이 펌과 염색 하루만에 해드려요 ~~~ 예약해주시면 안기다리세요 ~~~~~ 이상이 있을시 완벽한 에이에스 아라동스위첸앞 제일교회앞 주소 : 아란 6길 15 1층 (제일교회앞,스위첸근처) 문의 : 010-9717-3413, 010-2947-0329 전화 예약 해주세요~~~ 그냥 오시면 기다리는 경우가 생길수있어서 ㅜㅜ 주차공간 가게앞 또는 건물주차장 꽉찼을시 바로옆 공영주차장.제일교회주차장에 주차하시면됩니다 - 완전 저렴한 가격!!!! - 테라스에서의 여유로운 커피한잔 - 고급 안마의자로 피로도 회복하고 가세요~ - 미용뿐만이 아닌 고객님들께 안식처가 되는 미용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란6길 15 1층 박희옥헤어살롱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일동 6097-14 1층 박희옥헤어살롱
가격
  • 파마 염색 탈색4만원대표
    40,000원

    기장추가없이 무조건

후기
  • 일토리 프로필 이미지
    일토리단골
    이도2동 인증 2회 ∙ 1년 이상

    제주살이 50일째...숙소근처 미용실은 휴무... 당근주변검색... 요즘은 예약제 미용실이 많아서 톡드렸는데 바쁘신지 답이 없어 전화 드렸더니 전화도 않받고...ㅎㅎ 내일 해야지 했는데 곧바로 원장님이 전화주셨다. 지금 오면 염색 가능하다고해서 내비 키고 출발! 조금전에 전화드린 사람입니다....여자분 한분 계셨고 중략... 제주도 첫 미용실 원장님이 친철하고 이것저것 물어봐주시고 원하는 색상? 물어봐주시고 색추천해주시고, 머리상태 말씀드리렸더니 컷트도 맘들게 잘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샴프! 섬세하게? 정섬껏 잘해주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갈께요! 기억해주세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뀨린이
    삼도2동 인증 22회 ∙ 거의 2년

    사장님자체는 너무친절하시고 좋으세요. 하지만 염색끝나고마무리안해주시는건좀...아쉽네요 미용실에서 혼자머리말리고 드라이하고나오긴 처음이네요;;컬러는 잘나오긴했지만 체크잘안하셨는지 안쪽은 얼룩덜룩하더라구요 혼자운영하시는대 뒤에손님이 두분씩이나있어 이해는하지만 좀그렇더라구요 수건에서 냄새도좀났어요..

    아쉬워요친절해요
    도움돼요 2
  • 당근마녀단골
    연동 인증 6회 ∙ 거의 2년

    당근마켓 통해서 방문하였어요. 저는 염색을하였구요 여러번 질문하고 이건 이런가요? 저건 저런가요? 이건 어때요? 귀찮게 하는 질문에도 친절하게 다 답변해주시고. 이런저런 얘기해도 웃으면서 다 받아주시고 들어주시고. 정말 포근하고 따뜻했어요 타주신 미숫가루도 너무 맛있었구.. 무엇보다 진짜 바가지없고.. 딱 약값만 받으시는듯해서 소비자입장에선 감사하지만 사장님이 걱정은됐지만..이제 전 여기 정착합니다 머릿결 걱정에 뿌염도 너무 자주오지말고 전체 덮는것도 1년에 한두번이면 된다는 사장님..ㅋㅋ 다른샵들에서 제 기장정도면..15-20달라는데 4만원에 완전...다른데서 한번받을돈으로 전 최소 뿌염두번에 전체염색 한두번 더할수있겠어요ㅎㅎ담에 또뵈요 사장님❤️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