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스웻바이브 비즈프로필 (1)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스웻바이브 비즈프로필 (2)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스웻바이브 비즈프로필 (3)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스웻바이브 비즈프로필 (4)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스웻바이브 비즈프로필 (5)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스웻바이브 비즈프로필 (6)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스웻바이브 비즈프로필 (7)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스웻바이브 비즈프로필 (8)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스웻바이브 비즈프로필 (9)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스웻바이브 비즈프로필 (10)
스웻바이브 의 프로필 사진
스웻바이브장기동 ∙ 헬스 ∙ 단골 310
알림  스웻바이브 그룹피티 신규 등록시 20% 할인 진행중입니다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정보

안녕하세요, 스웻바이브 Sweat Vibe 입니다:) ✅ <스웻바이브>는 부상 없이 즐겁게 땀 흘리며 성장하는 곳 입니다. ✅ <스웻바이브>의 그룹 수업은 날마다 필요한 기본 자세를 만들어 드린 후 본격적인 프로그램이 시작됩니다. ✅ <스웻바이브>의 개인PT는 20년 이상의 전문병원 및 운동선수 출신의 트레이너가 운동처방 및 1:1PT로 체계적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 기초체력, 산전/후, 교정/재활, 바디프로필 관리를 하는 프리미엄 개인PT 입니다. ✅ <스웻바이브>에서는 정규 수업과 입문자 수업을(매달 토요일 1회) 통해 5주 이내에 기능적인 동작들과 헬스 기구들의 자세를 잡아드립니다. ⏺ 이후에는 본격적인 체력 강화 중심의 수업이 진행됩니다. ⏺ 이 과정에서 대부분 원하시는 다이어트와 근력 향상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청송로 8(장기동) 5층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1917-1 5층
쿠폰
그룹PT 1회 체험권
단골전용
2024년 04월 30일까지
가격
  • 그룹PT 체험대표
    11,000원
  • 개인PT 체험대표
    33,000원
  • 오픈짐│시설이용
    15,000원
후기
  • 만보만보 프로필 이미지
    만보만보단골
    마산동 인증 30회 ∙ 약 1년

    혼자하는운동은 늘 힘들고 힘들다는 핑계로 안하게되서..그룹pt를 알아보던 중 스웻바이브를알게되었어요..마침 체험권이있어서 쉽게 운동을 해볼수있었네요^^ 몸풀기 후 본격적인 수업에 참여하였어요~ 힘들어서 중간에 포기하고싶을때도 있었지만 파트너가 열심히하니 저도 힘을 얻어 열심히하게되더라구요..저처럼 의지가 약하신분들이오시면 좋을것같아요~^^ 원래 땀이 잘나지않는 체질인데..땀이주룩주룩 운동했다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여름맞이 운동하러가야겠어요~^^ 아참,주차가힘들면 운동하러가기힘든데..주차공간도 여유롭고 입구도 좁지않아서 좋았어요^^

    2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9
  • 바른쉼표 프로필 이미지
    바른쉼표단골
    장기동 인증 12회 ∙ 약 1년

    센터 도착 후 폼롤러 스트레칭부터 시작했고 복부 운동15회×3회로 근육 워밍업을 시작했습니다. 운동 중반부에 스쿼트와 TRX 스쿼트라는 남들 다 하는 지옥훈련?을 했지만~~ 저는 골반통이 심한 관계로 패~~ 스하고 편하게 도움 닫는 로프스쿼트를 할 수 있게 도와 주신 코치님. 코치님의 우렁찬 구호가 귓전에서 '하나!둘!셋! 할 때마다 한 동작이 완벽하게 완성된 듯 착각하며 쾌감 돗습니다. 집에 가서도 귓전에서 맴돌 듯^^ 워낙 티칭이 물 흐르듯이 또는 차분하게 초를 체크하며 이루어져서 그룹훈련 함께 하는 동안 전혀?ㅋ힘든 줄을 모르고 무사히 완주할 수 있었습니다. 나름 땀 흘린 보람과 함께 완주해 준 그룹멤버들이 모두 천사들로 보이는 안구정화는 덤이네요~~^^그 분들이 아니었다면 이 글 상쾌하게 쓰고 있지 않을 듯! 다시 만날 수 있기를~ 제가 워낙 시간이 들쭉날쭉해 개인PT도 긍정적으로 검토한 고마운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꿀잠 예약은 분명하네요.

    +1
    3
    만족스러워요친절해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12
  • 먹그리 프로필 이미지
    먹그리단골
    마전동 인증 9회 ∙ 약 1년

    오늘 처음 그룹 피티 받아보았는데 너무나도 친절하고 쉽게 적응할 수 있게 지도해주셨습니다. 회원분들이 선생님과 친근하게 대화하며 즐겁게 운동하는 모습과 분위기가 따뜻했고 기분 좋게 운동하였습니다!

    1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1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