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한양종합장식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한양종합장식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한양종합장식 비즈프로필 (3)
한양종합장식 의 프로필 사진
한양종합장식망원동 ∙ 미장/타일/도배/도장 ∙ 단골 223
정보

원룸 천장포함 18만원~ 투룸 천장포함 40만원~ 망원동 424-30 월드컵 시장 새마을금고 맞은편에 위치한 한양종합장식 입니다. 젊은 사장이 직접 시공하여 정직하고 투명한 도배 장판 전문 시공 업체 입니다. 무료 방문견적 가능하오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25길 48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424-30
후기
  • 퍼플유 프로필 이미지
    퍼플유단골
    합정동 인증 8회 ∙ 약 1년

    누수때문에 몇 번이나 도배를 했던 저로서는 이번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그동안 맘고생도 많이 하고 도 배가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시간 약속도 잘 지키셨고 매우 친절했고 일도 순식간에 처리해 오셨습니다. 제가 만난 어떤 분보다도 일처리가 빨랐던 것이 너무 감동적이였습니다. 무거운 침대도 옮겨달라고 하고 갑작스럽게 바닥도 교체한다고 했지만 모든 일을 쉽게 쉽게 잘 처리해 주셨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거 눈녹듯이 사라지네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초코비 프로필 이미지
    초코비
    합정동 인증 17회 ∙ 1년 이상

    엄청 꼼꼼하게 도배해주셨어요!! 생각지도 못한 퀄리티였습니다! 지금은 도배 다 말라서 쫙쫙 펴졌고 마감이 넘 깔끔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도배할일있으면 또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2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코코넛단골
    성산동 인증 3회 ∙ 2년 이상

    자취방 꽃무늬 벽지때문에 우울했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슉슉 하시더니 벽지가 짠하고 말끔하게 바꼈어요 에어컨 부분이 걱정이였는데ㅜㅜ 속도도 빠르시고 완젼 금손이세여!! 표현하지 못했지만 내적으로 비명지르면서 엄청 감격해서 보고있었어여 부엌쪽 천장에 엉망으로 붙어있던 벽지도 한번 봐주셨는데 세상 다른집이 된거같아서 너무 기쁩니다 저처럼 고민만 하지마시고 꼭 벽지 하세용!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고 좋으세요ㅜㅜ 적게 일하시고 많이 버세요 감사합니다 :)

    1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