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다드림이사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다드림이사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다드림이사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다드림이사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다드림이사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다드림이사 비즈프로필 (6)
다드림이사 의 프로필 사진
다드림이사면목동 ∙ 이사 ∙ 단골 22
정보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드리는 다드림이사 입니다. 돌침대이전설치, 대형가전가구이전설치, 카드결재용달, 카드결재이사, 안마의자이전설치, 화물운송, 원룸, 투룸, 오피스텔이사, 사무실이사, 아파트이사, 반포장이사, 용달이사,지방이사, 에어컨이전설치, 오토바이배송 모두 가능합니다. 리프트가 있어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고, 비가 와도 안전하게 이사할 수 있도록 탑차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사를 위한 포장자재를 모두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화, 문자 : 010-4925-2265 카톡아이디: csd24 youtube검색 : "다드림이사" 네이버검색 : "다드림이사"

서울특별시 중랑구 겸재로30길 42 마젤란21아파트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동 1531 마젤란21아파트
후기
  • 곰팅곰팅 프로필 이미지
    곰팅곰팅
    중동 인증 0회 ∙ 10개월

    사장님이 너무너무 열심히 짐 옮기는거 도와주시고 제가 예상치 못한 잔 짐도 꼼꼼히 싸주셨어요 ㅎ짐이 꽤 많아서 힘드셨을텐데 너무 친절하셔서 감동했습니다 트럭이 리프트가 있어서 무거운 짐도 편하게 옮겼고 지붕도 있어서 비오는날에도 걱정없어서 좋았습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
  • 2022홧팅 프로필 이미지
    2022홧팅단골
    면목본동 인증 0회 ∙ 약 2년

    진짜 너무 감사해서 뭐라고 써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사장님 정직하시고 꼼꼼하시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그 이상을 베푸시는 분이세요! 이름 그대로 다드림이시네요!탑차로 무리한 짐과 짐을 두곳으로 옮겨주시는 불편함도 다 감수해지고 진짜 칭찬을 해도해도 입이 마르지 않을 정도에요~~ 이 분 잘 되시라고 기도하고 싶어요! 많이 이용해주셔서 사장님 대박나게 해주세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
  • 돈벌자단골
    면목본동 인증 0회 ∙ 2년 이상

    차량에 "정성을 다해 드리는" 다드림이사 인지 오늘 알게 되었습니다 말이 필요 없네요 조그만 물건 이라도 흠짓 난다고 세심하게 신경 써주시고 전화 상담하는데 친절하게 답변 주시고 오늘 감사 했습니다 사장님 복 받으세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