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남동 제주아이티컴퓨터  비즈프로필 (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남동 제주아이티컴퓨터  비즈프로필 (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남동 제주아이티컴퓨터  비즈프로필 (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남동 제주아이티컴퓨터  비즈프로필 (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남동 제주아이티컴퓨터  비즈프로필 (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남동 제주아이티컴퓨터  비즈프로필 (6)
제주아이티컴퓨터  의 프로필 사진
제주아이티컴퓨터 도남동 ∙ 컴퓨터전문매장 ∙ 단골 696
알림  2023년 최신세대 구성 초저가 판매 + 스타벅스 이벤트!(문의)
정보

●제주도 조립 컴퓨터 전문 "제주아이티컴퓨터" ● 인터넷(샵다나와) 최저가 가격 그대로 판매, 당일 주문 당일출고 (일일 한 정) ●무료 견적 & 수리 상담 ( 항시 문의 ) A/S 공임비 무상, 부품 보증 1년 ~ 5년 ● 대표번호 0507-1373-5172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voidray6985) ● 카톡 채널: 제주아이티컴퓨터 (구독 시 상담, IT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참여 가능) ●소개 글 (필독) 안녕하세요 제주아이티 컴퓨터입니다. 저희 매장은 최신 세대 부품 구성을 지향하고 사용하실 용도에 맞춰 성능과 가성비를 조합하여 상담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신형 제품과 구형 제품의 차이는 반드시 있기 마련입니다. 컴퓨터에 부품들은 특히 더 세대에 민감합니다. 이전 세대 제품들 사용은 부품이 없어 수리를 못하거나 새로운 그래픽 등을 추가할 때 이전 CPU와의 호환이 안되는 등 여러 불편한 경우의 수를 앞당기는 것입니다. 제주도는 섬지역이란 특성상 예로부터 물건을 아끼고 오래 사용하는 지역이었습니다. 저희 또한 제주도민이고 이런 점들을 보고 배우며 자라 왔습니다. 일부 매장들처럼 이 전 세대 즉, 재고들로 조합하여 가격을 낮추고 고객에게 싸게 주는 것처럼 포장하거나 사은품 등으로 고객님들에게 호객행위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유통사,거래처등 단가는 솔찍하게 말해 총판이 아닌이상 어디든 거기서 거기입니다. 그러므로 할인과 세일은 그만한 이유가 다 있는 것입니다. 최신 세대로 조합하고 최저가 그대로 투명하게 맞춰드리기 때문에 애초에 할인, 사은품 등을 챙겨드릴 만한 여건이 안 됩니다. 상담 중 지인의 가족 혹은 친구의 친구인 경우가 상당수 적지 않기 때문에 항상 정직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매장들이 잘 돼야 제주도 컴퓨터 시장이 활발해지고 저희 매장도 같이 잘 되는 것이라고 항상 생각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와 같이 하는 시간이 너무 즐거워 마진보단 어떻게 구성해야 좋은 컴퓨터를 만들 수가 있을까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인다1길 50(아라일동) 1층 제주아이티컴퓨터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아라일동 6123-3 준호빌라 1층 제주아이티컴퓨터
후기
  • 포와단골
    연동 인증 21회 ∙ 2년 이상

    장인어른이 쓸 가정용PC를 구입함 집에서 문서나 쓰고 할 기본사양임에도 친절하게 다나와 견적이랑 아이티샵의 견적을 비교하여 보내줌. 물건 찾으러 가니 장패드 서비스로 주시고 부팅하여 하나하나 확인시켜줌. 부품 상자 주시면서 AS관련도 친절하게 알려주심. 너무 만족스럽고 앞으로 PC관련은 아이티샵만 이용할듯하네요

    2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3
  • 싸게품절빠르게 프로필 이미지
    싸게품절빠르게
    외도동 인증 30회 ∙ 약 2년

    8년째 쓰던 컴퓨터가 오늘 돌아가셔서 급하게 중고로 보다가 여기 들려 궁금한 질문에 너무 친절하시게 답변도 해주시고 사자마자 컴퓨터도 바로 사용 해보니 너무 좋습니다 ! 가성비도 저렴하고 너무너무 친절해서 좋아요 ! 게임 잘 돌아가서 너무 좋습니다 !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2
  • SIA단골
    한림읍 인증 15회 ∙ 거의 2년

    서귀포 사시는 부모님댁 컴퓨터가 아프고 힘들어하더니 부팅이 되다가 전원이 나가길 반복한다고 연락을 받고 급하게 서울에 사는 지인에게 조립을 부탁하고 택배로 받으려다가 혹시 몰라서 당근마켓을 통해서 아이티 컴퓨터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 견적문의드리고 바로바로 답변주셨고, 수요일에 찾아왔습니다. 일단 휴일임에도 빠르게 답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동일사양을 서울에서 직접 조립했을때와 같은 가격이었고요. 들어간 부품 박스까지 모두 챙겨주시며 1년은 보관을하시는게 혹시 모를 AS를 위해 좋다 말씀하셔서 박스까지 잘 챙겨왔습니다. 예전 컴퓨터보다 부팅이 일단 빠르니 너무 좋아라 하셨고, 저도 좋은 분들 만나서 빠르게 일처리 되어 좋았습니다. 젊으신 분들이신거 같던데... 늘 초심 잃지 마시고 귀찮아도 지금처럼 설명해주시면 어르신들도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컴퓨터 교체시기가 되면 다시 찾겠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2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3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