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행운용달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행운용달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행운용달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행운용달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행운용달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행운용달 비즈프로필 (6)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행운용달 비즈프로필 (7)
행운용달 의 프로필 사진
행운용달미아동 ∙ 용달이사/용달화물 ∙ 단골 1,217
정보

30,000원부터 운송해드립니다 (거리,화물크기 작업조건에따라 달라질수있습니다) 전화주세요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29길 57 영흥맨숀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324-21
후기
  • 정릉89
    정릉제2동 인증 0회 ∙ 10개월

    여자친구 집에서 신혼집으로 이삿 날 비오고 짐도 많은데 손하나 꼼짝 못하게 하시고 후다다닥 정리해주셨어요 인원추가해서 한분 더 오셧는데 두분 모두 친절하고 손도 빠르셨다고 하네요 침대에 책상, 수납장 까지 짐이 많은 편이였을텐데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비와도 호루가 있어 천막쳐서 비도 많이 안맞고 좋아요!

    2
    분해/조립/포장이 전문적이에요친절해요작업 속도가 빨라요비용이 합리적이에요질문에 대한 답변이 빨라요시간 약속을 잘 지켜요손상 없이 물품을 운반해줘요
    도움돼요 1
  • 너굴맨 프로필 이미지
    너굴맨단골
    수유1동 인증 2회 ∙ 1년 이상

    비오는 휴일인데도. 아침시간에 정확히 오셨어요. 저희집 주차장이 차가 빼곡해서 불편한데도 웃으면서 작업해주시고, 막 급하게 하시지도 않고, 차근차근 조심히 옮겨주시는데도, 엄청 빨리 끝났어요. 티비다이도 무거운제품이고. 테이블도 6인용인데도 정말 노련하게 후딱 옮긴것 같아요. 비오는데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사장님 덕분에 부모님댁에 가구 잘 바꿔드린것 같아 좋네요. 감사합니다.

    1
    만족스러워요친절해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1
  • 찌니찌니단골
    장위제2동 인증 6회 ∙ 1년 이상

    역시 후기가 좋은데는 다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ㅎㅎ 후기가 많길래 고민도 안하고 선택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더라구요!! 저는 퀸사이즈 침대 프레임을 옮기기 위해서 사장님께 요청했는데 약속시간보다 미리 오셔서 준비하시고, 침대 프레임 해제부터 옮기고, 설치까지 정말 신속하게!! 거기다 아귀가 잘 안 맞아서 삐걱대고 흔들리고 이런 부분까지 세밀하게 해결해주셔서,, 정말 이래서 전문가한테 맡기는구나,, 싶더라니까요!!! 사장님 정말 정말 친절하시고, 일을 너무 착착 신속하게 잘하시는 전문가 중에 전문가시니 다들 행운이사용달 하세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