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이천 희망용달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이천 희망용달 비즈프로필 (2)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이천 희망용달 비즈프로필 (3)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이천 희망용달 비즈프로필 (4)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이천 희망용달 비즈프로필 (5)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이천 희망용달 비즈프로필 (6)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이천 희망용달 비즈프로필 (7)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이천 희망용달 비즈프로필 (8)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이천 희망용달 비즈프로필 (9)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이천 희망용달 비즈프로필 (10)
이천 희망용달 의 프로필 사진
이천 희망용달대월면 ∙ 이사 ∙ 단골 155
알림  희망용달은 후기작성 알바를 고용하지 않습니다. 소형이사에 최적화된 업체입니다.항상신뢰받는 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보

원룸,투룸 및 익스프레스이사, 냉장고,세탁기,책상,장롱등 나르실땐 희망용달을 불러주세요 사다리차 문의도 전화주세요. 기분좋은 이사 안전한 이사 사후서비스도 철저히 해 드립니다.

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경충대로2050번길 104 (사동리현대5차아파트) 현대5차 아파트경기도 이천시 대월면 사동리 386-72 사동리현대5차아파트 현대5차 아파트
가격
  • 가전,가구 이전설치 이사대표
    40,000원~

    작업여건이나 시간,난이도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후기
  • 청요우
    가남읍 인증 19회 ∙ 1년 이상

    지난 2023.01.07.토요일에 희망용달과 함께 이사했습니다 당근에서 여러 업체 검색하다가 후기도 많고 좋은 평가가 많은 희망 용달을 발견해서 연락드린후 견적을 받았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맞춰주셨고 일반이사를 하겠다는 저희의 의견도 잘 수렴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사장님께서 저희가 짐을 미리 싸놓을수 있도록 삼일전에 상자와 컨테이너박스?를 넉넉히 가져다주셨고 이사전날에는 상자가 더 필요한지 물어봐주셨는데 정말 세심하시다고 느꼈습니다 이사당일에 세분이 오셔서 정말 열심히 일해주셨습니다 너무 친절하셨고 내짐 옮기듯이 성심성의껏 옮겨주셨어요 일반이사였는데도 포장이사처럼 정성껏 도와주셨습니다 다음에 이사할일이 있거나 지인이 이사한다고 하면 희망 용달 꼭 추천해줄거에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2
    4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 사람의자손
    부발읍 인증 24회 ∙ 약 1년

    저의 이사는 이사 거리가 짧고, 날짜가 여유로워서 긴시간동안 이사 준비를 많이해서 짐을 확정할 수 있었고, 되도록이면 이사 비용을 줄이고자 짐을 많이 줄여놓은 상태여서 일반 이사로 진행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일이 많았습니다. 에어컨 해체는 벽에 박힌 앵글이라서 사다리차를 동원하셔서 추가금 없이 진행해주셨고, 자잘한 이사짐 정리 등이 많았고, 사다리차도 생각보다 많이 오갔습니다. 하지만, 파트너 2분께서 와주셔서 짐을 내리고 올리는 일은 진짜 수월히 진행되었습니다. 이사한 집에 짐을 내릴 때는 무겁거나 부피가 큰 짐들은 모두 위치를 잡아주셨구요. 또한, 사다리차로 짐 정리해주시는 분의 테트리스 실력은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무거운 짐도 혼자서 이리저리 몇번이나 배치하면서 공간을 효율적르오 배치해주시더군요. 한 트럭이면 충분할 것이란 제 생각도 까딱하면 틀렸을 것 같더라구요. 사다리차 비용도 몇층마다 올라가는데, 12층에서 사다리가 휘면서 올라오는 걸 보니.. 결코 쉬워보이지 않았습니다.. 사다리차 비용은 사다리만 사용하는 비용이 아니라, 테트리스 및 무거운 짐을 정리하고 오르내리는 비용이 포함된 것이더군요. 총 3분이서 진행해주셨는데요.. 친절은 기본이셨고, 매우 만족할만한 수준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의뢰드릴 듯 합니다. 다음번 이사는 무조건 파트너님 2분 이상과 웬만하면 포장이나 반포장 이사를 진행하려 합니다. 정리할 짐이 많아서 저희가 이사 포장을 했는데, 들인 시간이나 품에 비해 전문가 파트너님들께 맡기는게 좋겠다는 판단이 강하게 들던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불필요한 짐들은 꾸준히 당근 등으로 정리를 할 계획이구요. 당부 드리고 싶은 것은 파트너님 혼자와 본인 품으로 이사한다라는 계획은 큰 짐이나 무거운 짐이 있는 가정집은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제가 만일 그 일 했다면, 허리 나갔을 것 같더라구요. 다들 준비 잘하셔서 성공적인 이사하셔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1
  • 러라대저우러아
    관고동 인증 1회 ∙ 약 2년

    급하게 나가야해서 연락드렸는데 전화로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당일에도 확인전화해주시고 약속시간에 도착해주셨어요! 들어가는곳이 엘레베이터 없는 4층이라서 너무 힘드셨을텐데 너무 친절하게 옮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층수가 높아서 금액을 좀 더 부르시겠구나 했는데 예상견적보다 짐이 훨씬 적다고 견적보다 훨씬 낮게 받으시고 마지막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