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베베앙쥬 프리미엄 베이비카페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베베앙쥬 프리미엄 베이비카페 비즈프로필 (2)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베베앙쥬 프리미엄 베이비카페 비즈프로필 (3)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베베앙쥬 프리미엄 베이비카페 비즈프로필 (4)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베베앙쥬 프리미엄 베이비카페 비즈프로필 (5)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베베앙쥬 프리미엄 베이비카페 비즈프로필 (6)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베베앙쥬 프리미엄 베이비카페 비즈프로필 (7)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베베앙쥬 프리미엄 베이비카페 비즈프로필 (8)
베베앙쥬 프리미엄 베이비카페 의 프로필 사진
베베앙쥬 프리미엄 베이비카페관양동 ∙ 키즈카페 ∙ 단골 11
정보

⠀ ⠀ 안녕하세요^^ 베베앙쥬 베이비&키즈카페 평촌본점입니다. ⠀ 13일간의 이사를 끝내고 23일(토) 베베앙쥬 시즌2매장이 오픈합니다. ⠀ 시즌2를 맞이하며 변경된 이용안내드립니다. 필독하셔서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부탁드립니다!!!!! ⠀ 1. 36개월미만 이용.(보호자의 관리하에 이용하는 시설로 과격하거나 위험한 행동시 제지될수있습니다. ⠀ 2. 자유입장제 입장시 1시간 결제후 퇴장시 아기만 추가요금이 계산됩니다. 최소1시간부터 이용가능합니다. 아기1시간 8000원(30분당 3000원추가) 어른입장료 3000원 ⠀ 3. 식사존과 놀이존 이용시 식사를 원하시는분은 테이블배정. 놀이만을 원하시는분은 사물함배정을 통해 원하시는 놀이형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시나 입장시 말씀해주시면 안내도와드립니다^^ 놀이존입장후 식사주문을 원하시는경우 잔여자리에 한해 안내도가능합니다^^ ⠀ 4. 메뉴주문 자동화 편한 이용을 위해 자동주문시스템을 도입하여 메뉴주문은 자유롭게 하실수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스탠딩음료보관함이 비치되어서 볼풀존을 제외한 스탠딩으로 음료이용이 가능하며(내려두실때는 보관함을 이용)놀이후 테이크아웃해서 나가실수도있습니다. ⠀ ⠀ ⠀ ⠀ 새로운 이용방법을 도입하다보니 매끄럽지않을수도있습니다. 더 나은 놀이환경과 편안한 공간을 위해 변화되기위한 과정이니 너그럽게 봐주세요^^ ⠀ ⠀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72 동양트레벨파크 2층 주차 : 건물뒤쪽입구 지하5층까지구비 엘레베이터 : 3대 와 비상문안쪽 1대 **어른양말필수** **이태원.일번가출입고객은 아기들의 안전을 위해 입장금지됩니다. *입장시 발열체크후 입장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72 209호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8-1 209호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