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 김해시 장유동 장유외대어학원 비즈프로필 (1)
장유외대어학원 의 프로필 사진
장유외대어학원장유동 ∙ 외국어학원 ∙ 단골 2
정보

장유지역 5개초등학교와 5개 중학교 학생들이 재원하고 있는 장유외대어학원입니다. 저희 원을 다니게 되는 학생들은 영어학습이 단계적으로 차곡차곡 쌓여 가는 경험으로 평균 5년이상을 재원하게 되는 학원입니다. 영어공부의 성공적인 학습을 위하여 다중지능검사.mbti 강사 자격소지. 프레디져흥미도. 진학지도사 자격을 소지한 원장이 학생들에게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와 멘토활동이 꾸준히 지속됩니다. 초등부에서는 시험영어와 실용영어의 적절한 배분으로 단계적 영어에세이 쓰기를 통한 프레젠테이션 수업이 강점입니다. 중등부에서는 수능영어 대비를 학기별 목표가 뚜렷하게 선행합니다. 이주간 학습한 내용을 체크하는 바이 위클리 테스트는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고 학생스스로에게 적절한 학습량을 부과하고 완벽한 이해로 이끌어 줍니다. 학부모님들이 밑고 맏기시는 학원으로 정기적인 학부모세미나와 간담회로 함께 하는 교육환경을 선도해 나갑니다. 영어발표가 특화된 학원. 영어에세이 전문학원. 초등학교 저학년에 입학해서 중학교 졸업까지 다니는 학원. 영어완성을 위한 학년별 학습지도 활동이 체계적인 학원입니다. 영어의 출발이 늦은 학생도 개별수업과 그룹수업으로 함께 빠른 학생의 실력 향상을 돕습니다. 특수목적에 따른. 지역영재원 지원등과 같은 시스템이 체계화 되어 있습니다.

경상남도 김해시 능동로149번길 8 (부곡동) 일진프라자 502호경상남도 김해시 부곡동 1161-3 일진프라자 일진프라자 502호
가격
  • 초등부
    240,000원

    초등부 매일 50분 수업. 원어민 교사와 한국인 강사의 수업이 교대로 있습니다.

  • 중등부
    250,000원

    중등부 매일 50분수업입니다. 중등은 2주에 한번 전체 리뷰시험이 있습니다.

후기
  • 홈런볼단골
    장유3동 인증 0회 ∙ 2년 이상

    영어로 에세이쓰는거 넘 좋은거 같아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