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웨이브음악학원 비즈프로필 (1)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웨이브음악학원 비즈프로필 (2)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웨이브음악학원 비즈프로필 (3)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웨이브음악학원 비즈프로필 (4)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웨이브음악학원 비즈프로필 (5)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웨이브음악학원 비즈프로필 (6)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웨이브음악학원 비즈프로필 (7)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웨이브음악학원 비즈프로필 (8)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웨이브음악학원 비즈프로필 (9)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웨이브음악학원 비즈프로필 (10)
웨이브음악학원 의 프로필 사진
웨이브음악학원둔포면 ∙ 기타음악클래스 ∙ 단골 7
정보

🌊둔포에서 유일무이한 실용음악학원 웨이브입니다!🌊 🎹수강과목🎹 피아노(클래식,재즈) 기타(통기타,클래식,베이스,일렉) 보컬(전문보컬트레이닝,키즈보컬,축가) 드럼 / 바이올린 / 플룻 / 우쿨렐레 작곡 / 화성학 / 청음 학생들에겐 악기를 배우는 재미와 집중력 향상을!🤓 성인들에겐 스트레스 해소와 실용적인 여가생활을 선사해드립니다!☺️ ⚡️각 파트당 수준별 맞춤형 1:1 개인 지도 시스템 ⚡️왕초보도 쉽고 재미있게 한달 한곡 완성! ⚡️언제든지 연습할 수 있는 쾌적한 연습 환경! ⚡️시즌별 열리는 연주회와 이벤트!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중앙로 82 5층 501호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석곡리 1675 5층 501호
후기
  • 으막인단골
    둔포면 인증 0회 ∙ 약 3년

    작곡입시준비하고 있습니다 피아노 /화성학,작곡 /기타까지 3과목 듣는데 커리큘럼확실하고 선생님들 실력 좋습니다 학원도 고급스럽고 쾌적해서 연습실 사용하기도 좋구요! 저는 평택에서 다니지만 둔포분이시면 멀리 안나가셔도 가까운 곳에서 편하고 쾌적하게 질좋은 강의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강추ㅎㅎ

    만족스러워요친절해요
    도움돼요 0
  • 돼지호돈단골
    둔포면 인증 1회 ∙ 약 3년

    작년동안 쭉 피아노를 배우고있는 직장인레슨생입니다. 피아노를 1도 모르는 상태로 와서 배우고자 레슨을 문의하였습니다 너무 친절하게 맞이해주셨고 음악을 배우며 떨어진 자존감 회복에 있어 엄청난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레슨을 위해 방문 할때마다 아이들을 대하는 걸 보며 나중에 나도 아이를 낳으면 선생님께 믿고 맏겨도 되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또한 코로나 시대에 방역 또한 철저하여 불안함없이 방문할수있는 유일한 장소같습니다 근 1년간 다녀본 결과 무료하고 따분한 하루하루를 배움의 즐거움으로 채울수 있습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
  • 꾸주니
    둔포면 인증 20회 ∙ 거의 3년

    직장인 취미반으로 드럼 신청후 개인레슨을 받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알려주셔서 재미있고, 대만족 하며 취미부자가 된 기분입니다.^^~ 밴드도 만들어 보게...직장인 용기내서 음악에 도전해 보세요. (강추요)

    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