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조립컴퓨터 전문점 우수전산 비즈프로필 (1)
조립컴퓨터 전문점 우수전산 의 프로필 사진
조립컴퓨터 전문점 우수전산삼산동 ∙ 컴퓨터전문매장 ∙ 단골 246
정보

안녕하세요 울산,경주에서 전산소모품,조립컴퓨터,복사기임대 를 취급하고 있는 우수전산입니다. 견적 문의방법 010 7741 6051 (전화 or 문자) 카카오톡 http://pf.kakao.com/_xmqTbT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wsjs5544 매장 방문 문의 매장주소 : 울산 남구 정동로 42번길 28 1층 우수전산 ☆당근채팅은 답변이 느릴 수 있으니 카카오톡 으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노력하는 우수전산이 되겠습니다.

울산광역시 남구 정동로42번길 28(삼산동) 1층 우수전산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632-2 1층 우수전산
쿠폰
조립Pc구매시 장패드 증정
단골전용
2024년 09월 30일까지
가격
  • 조립대행
    30,000원~

    부품구성에 따라 조립대행비용이 다를수 있습니다

후기
  • 삼산지킴단골
    삼산동 인증 0회 ∙ 약 2년

    다나와로 주문했다가 택배가 오지 않아서 집 주변에 컴퓨터 매장을 검색하다가 발견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다나와 보다 싼 금액에 정말 만족했습니다. 상담을 엄청 꼼꼼하게 친절하게 진행해주시고 제가 원래 구매 하려고 했던 견적도 보여드리면서 원하는 부품 그대로 구성을 맞춰 주셨습니다. 친구들한테 소개많이시켜드릴게요! 사장님

    1
    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맹상
    삼산동 인증 0회 ∙ 거의 2년

    그래픽카드 금액이 너무높아서 기다린지 2년만에 드디어 구매를 하네요. 다나와에서 견적 여러번내고 구매하기 버튼을눌렀더니 결제금액이 20만원 올라가는걸보고 ㅠㅠ 고민하던 도중 당근 광고를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견적 찍힌것보다 저렴해서 너무 좋았고 울산에서는단연 최고인듯합니다.!

    +4
    6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육회좋아
    삼산동 인증 0회 ∙ 약 2년

    컴퓨터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했는데 지인의 소개로 우수전산을 알게 되었어요 자세하고 빠른 상담으로 친절하고 저렴한가격에 반해 빠른결정으로 첫 조립컴퓨터를 맞추게 되었어요 !! 배송에 설치까지 해주시고 설레는 기분으로 맞이했네요 다음에 지인들이 컴퓨터맞춘다고 하면 우수전산을 1000% 추천합니다!!

    2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