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비즈프로필 (2)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비즈프로필 (3)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비즈프로필 (4)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비즈프로필 (5)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비즈프로필 (6)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비즈프로필 (7)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비즈프로필 (8)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비즈프로필 (9)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비즈프로필 (10)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 의 프로필 사진
르하임스터디카페 수지상현점상현동 ∙ 스터디카페 ∙ 단골 219
알림  현재 이벤트 중입니다^^ 취업과 전문직 준비하는 성인 분들, 내신과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 분들, 좋은 기회 챙겨가세요^^ 장기 단골이 많은 곳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정보

(^0^)연중무휴/24시간 영업/공부 맛집/매월 이벤트/착한 가격/유효기간이 긴 시간권/사물함이 제공되는 기간권으로 가성비 최고 명절과 공휴일에도 쉬는 날 없이 늘 오픈하니, 원하는 시간에 오셔서 공부하실 수 있어요 1인석 78석과 공간 분리된 스터디룸(4인실 2개, 8인실 1개) 보유 매월 이벤트를 통해, 좋은 혜택을 꾸준히 받을 수 있어, 장시간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르하임을 추천합니다^^ 스터디룸은 정기적인 과외나 온라인 면접, 화상 회의, 원데이 클래스, 그룹 스터디, 소모임 등을 하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룸을 정기적으로 이용 시 할인 및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 임대도 가능하니 문의 바랍니다. 공부맛집 합격 명당 르하임에서 원하는 목표 이루시길 간절히 바라고, 원하고, 매일 기도합니다^^ 꿈을 이룰 수 밖에 없는 많은 회원님들과 예비 회원님들을 늘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문의> 전화: 050713210837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113 4층 401호 (다이소 건물 4층)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263 4층 401호 (다이소 건물 4층)
후기
  • 또로롱단골
    상현2동 인증 5회 ∙ 7개월

    딸 아이가 중학교 올라가며 늘 애용하고있는 스터디카페입니다. 처음 50시간 끊고 편히 다니는 모습에 100시간 으로 이번에 끊고 잘 다니고 있답니다.아이가 좋다며 자주 보내온 사진 리뷰등록합니다. 가끔씩 사장님이 둘러보시며 열심히 하라고 격려차 음료도 직접 주시고 아이가 좋아하며 자랑도 하더라구요.^^. 딸아이를 보내며 성적도 많이 올라 감사함에 리뷰올리게 되었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2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비우자단골
    상현1동 인증 12회 ∙ 10개월

    르하임 스터디 카페 수지 상현점! 2019년 오픈 부터 지금까지 주욱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사장님의 정성 가득 세심한 관리는 지금까지 변함이 없네요. 오픈 첫해 큰아이가 열심히 이용했고, 이제 중학생이 된 둘째가 이용하게 되었어요. 르하임 스터디 카페 상현점은 청결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곳이라, 저는 믿고 아이를 보낸답니다. 주말에 가끔 남편도 이용하는, 저희 가족 모두의 편안한 공간이에요. ^^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세이 프로필 이미지
    세이단골
    상현2동 인증 14회 ∙ 10개월

    시설이 깔끔하고 개방감이 있어서 좋아요. 외투, 가방 둘 곳이 있고 전반적으로 명도가 적절해서 집중이 잘 됩니다:)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