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한결텔레콤 비즈프로필 (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한결텔레콤 비즈프로필 (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한결텔레콤 비즈프로필 (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한결텔레콤 비즈프로필 (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한결텔레콤 비즈프로필 (5)
한결텔레콤 의 프로필 사진
한결텔레콤연동 ∙ 모바일기기 ∙ 단골 447
정보

안녕하세요 10년째 한 자리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연동 한결텔레콤 입니다. 저희 매장은 365일 스마트폰, 인터넷 + TV에 최대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등학생용 키즈폰 부터 학생폰, 최신폰, 어르신용 실버폰, 당일 특가, 최신폰, 아이폰 등 많은 기종을 성지가격으로 할인 행사 하고있습니다. 내가 보던 티비가 약정이 끝난것 같다 하시는 분들도 휴대폰 하고 함께 바꾸시면 추가로 최대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문의와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국기로 17 (연동) 103호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482-4 103호
쿠폰
휴대폰공시지원금+15%할인
단골전용
2024년 04월 30일까지
후기
  • 아띠
    노형동 인증 0회 ∙ 2년 이상

    사장님이 진짜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ㅎㅎ 상담 받고 핸드폰 사기까지 한 번도 안 웃은 적이 없네용ㅋㅋㅋㅋ 사람을 웃게 해주시는 매력이 있으신 것 같아요ㅎㅎ 아이폰 13pro 사러갔다가 13mini 사고 왔는데 결과적으로 정말 잘 산 것 같습니당ㅎㅎ 매장에서 제품 세개 정도 살펴봤는데 기기별로 꼼꼼히 상품가격, 월별 요금, 할인 등 상세하게 잘 설명해 주셨어요!! 사장님 오래오래 장사 해주세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 꾸러기 프로필 이미지
    꾸러기단골
    연동 인증 0회 ∙ 2년 이상

    상담문의로 전화하고 바로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가격도 성지매장답게 저렴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눈탱이 맞다가 드디어 제대로 성지매장에 와서 늦은강 있지만 앞으로 폰은 이곳에서바꿀께요!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3
  • 꽁꽁꽁 프로필 이미지
    꽁꽁꽁단골
    도두일동 인증 0회 ∙ 1년 이상

    기기도 합리적인 가격에 샀고 카톡 백업에 몇시간 걸리는데도 싫은 내색 하나 없이 끝까지 다 체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가서 산거 후회 x 만족도 최상입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