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북구 관음동 미올샵 비즈프로필 (1)
미올샵 의 프로필 사진
미올샵관음동 ∙ 미용실 ∙ 단골 377
정보

!!경력28년 어깨결림확실히풀어드림 ♡여성전용경락피부관리실♡ !예약필수!

대구광역시 북구 칠곡중앙대로86길 33(읍내동) 1층대구광역시 북구 읍내동 1369-10 1층
가격
후기
  • 현아 프로필 이미지
    현아단골
    구암동 인증 5회 ∙ 거의 2년

    제가 급하게 연락드렸는데도 응대 잘해주셨고 가격문의도 기분 상하게 말씀하시거나 두루뭉실하게 말씀하시는 곳 많은데 정확하고 깔끔하게 알려주셨어요. 할머니가 다리가 아프시다길래 전신관리로 들어갔었고 사장님께서 진짜 엄청 잘 해주셨습니다!🙂 (따로 말이 필요없어요! 찾아가기에 동네 안쪽이고 안에는 정말 동네 집같은 느낌이라 젊은 분들에게는 멀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혹시나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오히려 저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런 곳이 진짜 찐!이거든요. 할머니랑 같이 갔을때도 고객님 계셨었고 끝나고 나갈 때도 또 오셨습니다. 마사지 꾸준하게 받으시는 분들은 아마 알고 찾아가시는 곳이니 더 믿음갈거에요!😀 그리고 혹시 마사지 받으러간다고 샤워하시는 분들께 말씀드리자면 머리가 떡진 상태라면 몰라도 약간 헝크러진 상태라 지금 안 감아도 되는데 감으시는 거라면 저는 감지말고 후에 집에 가셔서 감는 걸 추천드립니당. 얼굴관리할때 헤어라인을 밴드로 아무리 잡아주셔도 아끼지않고 관리해주시기에 앞부분은 거의 기름지거든요😅.. 이상 머리 감고간 사람의 작은 팁입니다!) 할머니가 집에 가실때까지 너무 좋다고 너무 고맙다고 하셨는데 저희 집 오시게 되면 저는 또 들릴려구요!!☺️ 사장님께 입금해드린 부분 증거사진으로 올립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1
  • 졸리 프로필 이미지
    졸리
    관문동 인증 13회 ∙ 1년 이상

    지금 관리 막 끝내고 집에와서 후기남깁니다.10개월 아기때문에 급전화해서 시간잡아서 급하게 하고왔어요 친정엄마도 받으면좋을거같아 다시 오후에 또 예약하고왔어용 ㅋ 확정이전하시면 가격오른다고해서 20회 미리 끊고 왔어용 ㅋ 원장님 손 스킬이 좋아서 만족합니당~~^^ 원장님의 기본인품이 좋으신거같아용 쫌있다뵐께용~~^^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
  • miinsseo 프로필 이미지
    miinsseo
    태전동 인증 12회 ∙ 1년 이상

    이 가격에 이정도 관리면 진짜 해야함. 일어나면 등이프고 승모근땜에 두통생기고 27년경력 광고글 찜해놓고 거의 6개월만에 첫 방문 내 예약시간에 다른분이 시간잘못알고 오셔서 미리 받고 계셨는데 약속이 없어서 괜찮다고하고 잠시 기다리며 관리하시는거 보고 있는데 진짜 맛사지 하는 손이 다릅니다.👍👍👍👍👍 한번에 두명 가능 ㅋㅋㅋㅋ 관리실을 많이 다니는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받아본곳 중 최고 후기보시면 10회끊은 사람들 있죠 저도 한번 받고 다른데 알아보려고 했더니 상체관리에 이정도 가격에 맛사지라면 10회끊어야합니다. 진짜진짜 최고 꾸준히 관리받을 예정입니다. 관리받고 1시간넘게 걷고 반신욕중입니다. 감사해요 원장님👍👍👍👍👍👍👍👍👍 금욜뵈어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