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 풀린의원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 풀린의원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 풀린의원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 풀린의원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 풀린의원 비즈프로필 (5)
풀린의원 의 프로필 사진
풀린의원창동 ∙ 의원 ∙ 단골 72
정보

쌍문역1번출구쪽에 위치하고 있는 통증치료전문 풀린의원입니다. ☑️ 목.허리.어깨.무릎등 통증치료 ☑️근막유착박리술 & 증식치료. 도수치료. 충격파치료 물리치료. 오랜 경험을 통한 정확한 진단. 일시적 증상완화가 아닌, 근본적인 해결을 위한 치료. (단. 기존의 통증주사치료와는 다르기때문에 대게 5~7회이상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풀린의원에서만 가능한 치료 ! 오래 고생하신분들에게 희망이 되고자 합니다. (🌟도수치료는 예약제이기때문에 미리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래된 통증으로 고생하시거나 어느 부위든지, 반복되는 통증이 있으시다면 항상 최선을 다해 치료하고 있으니 믿고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상담 및 예약 문의 : 02-900-7117 월~금요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6시30분 수요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 토요일 : 오전 9시30분 - 오후 1시30분 화. 금요일 : 야간진료(예약제) (일요일.공휴일 휴무)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496 401호 (양산부인과건물 4층). 쌍문역 1번출구에서 100m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 661-38 401호 (양산부인과건물 4층). 쌍문역 1번출구에서 100m
후기
  • 우주굇수 프로필 이미지
    우주굇수
    창동 인증 0회 ∙ 3년 이상

    어깨가 계속 안좋아서 병원을 여기저기 다녀봐도 목디스크라 시술을 하거나 수술을 해야한다고 하는 이야기만 듣다가 당근서 보고 시술 전 마지막으로 가보자 하는 마음으로 방문했어요. 목도 목인데 다른 근육이 뭉쳐있다는 이야기랑.. 아픈데를 콕콕 집어내서 이야기해주시니 믿을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도수도 전에 몇군데 다녀본데에 비해 2/3 가격이고.. 세심히 봐주세요. 일단 더 다녀봐야 알겠지만 지금까진 훌륭해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7
  • 라임모히또
    창동 인증 0회 ∙ 3년 이상

    어깨가 아파 병원 가야지~ 생각만 하고 이사온지 얼마 안돼 어느 병원갈까 고민하다 지인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병원 내부도 깨끗하고 데스크 직원분들도 친절하더라구요 치료내내 체크해주시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뭔가 신뢰감이 생기는 느낌?ㅎㅎ 열심히 다녀서 완치해볼랍니다~!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6
  • 앙꼬바 프로필 이미지
    앙꼬바단골
    창동 인증 0회 ∙ 거의 3년

    족저근막염으로 고생하다가 한의원에 가서 침도 맞고 별 것 다 했으나 그때 뿐이라는 것 자체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조카의 소개로 가게된 풀린의원장님께서 친절하시고 과잉진료가 없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다녀올 때마다 나아졌고 빨리 나았으면 하는 마음에 주2회 방문시 원장님께서 한번만 와도 된다고까지 말씀 하셨습니다 3번째 갔다왔고 갈 때마다 달라지네요. 치료비가 아깝지 않앟습니다. 원장님 실력도 짱입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3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