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박진록국어전문학원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박진록국어전문학원 비즈프로필 (2)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박진록국어전문학원 비즈프로필 (3)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박진록국어전문학원 비즈프로필 (4)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박진록국어전문학원 비즈프로필 (5)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박진록국어전문학원 비즈프로필 (6)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박진록국어전문학원 비즈프로필 (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박진록국어전문학원 비즈프로필 (8)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박진록국어전문학원 비즈프로필 (9)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박진록국어전문학원 비즈프로필 (10)
박진록국어전문학원 의 프로필 사진
박진록국어전문학원고잔동 ∙ 국어학원/과외 ∙ 단골 4
알림  21.01.02 개원식 21.01.04 개강 최고의 강의로 찾아뵙겠습니다. 안산 국어교육의 정점 ‘박진록 국어전문학원’
정보

안산 국어교육의 올바른 길을 제시합니다. 급변하는 입시환경에 완벽한 분석으로 새로운 유형의 수능국어와 내신국어에 대처할 수 있는 제대로 가르치는 국어학원 안산 고잔동 “박진록 국어전문학원” 1. 내신대비 - 학교별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출제유형 완벽 분석 - 교과서 이외의 지문에 대한 특별보강 - 내신 관련 전국최고수준의 자료를 보유하여 본수업과 개인별 맞춤 과제로 활용 2. 수능대비 - 수능국어 신유형에 대해 분석 및 문제풀이 비법 중심으로 정답을 찾는 원리와 스킬 강의 - 평가원 기출 분석. EBS 연계교재 철저 해부 - 국내 시행되는 모든 사설 모의고사 확보. 주1회 이상 실전 모의고사 실시, 1:1 결과 분석 - 안정적이고 확실한 고득점 확보를 위한 영역별 특강 & * 박진록 국어전문학원에서만 가능한 시스템 * 1. 원내 스터디카페 “혜윰당” 이용 2. 특강 자유이용권 - 한과목 수강료로 같은 기간에 개설된 모든 특강 수강 가능(최대 4과목) 3. ‘온더라이브’를 기반으로 화상 대면 수업실시. 실시간으로 강의 시청과 질문이 가능하여 현장감 극대화. 화면으로 교재만 자라보는 수업이 아닙니다. EBS타입의 온라인 강의로 교재는 물론 선생님의 생생한 몸짓과 표정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내신대비 스타일로 제작된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 동영상 지공(유튜브를 이용하여 원생에게만 시청비밀코드 안내. 21.1월 이내에 시청 가능한 플랫폼 추가 예정) 5. 수강료 이외의 추가 비용 없음(교재비, 모의고사비, 시험대비 보충비 등) 6. 학생이 원하는 이상의 자료와 문제를 교재로 제본하여 무제한 제공. 7. 자동 출결 체크 시스템 활용으로. 우리 아이의 등원과 하원 현황을 실시간으로 전송. 우리아이가 시험을 기다립니다. 국어가 우리 아이의 자랑이 됩니다. 박진록 국어전문학원이 그렇게 만듭니다. 학원설립 제 4674호 수업료 중등부 25만 고등부 30만 특강 20만 교재비 0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30 B동 514호 폴리타운 B동 514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5 폴리타운 B동 514
가격
  • 고등국어대표
    300,000원

    수능&내신국어 대비를 위한 최고의 선택. 수강료 이외에 교재비 등 추가비용 없습니다.

  • 중등국어
    250,000원

    변화한 수능국어에 한 발 앞선 출발. 수강료 이외의 교재비 등 추가 비용 없습니다.

  • 영역별 특강
    200,000원

    1개 강좌의 수강료로 최대 4개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특강 자유이용권입니다.

후기
  • 쿠키단골
    고잔동 인증 0회 ∙ 3년 이상

    토요일에 전화로 예약하고 오늘 상담받았어요. 꽤 오래 상담했는데 아이성적표랑 시험지, 공부했던 책을 보시더니 그동안 공부 방법이랑 문제점이랑 이런 것들이 어려웠겠다라고 얘기하시는데 아이가 다 인정하더라구요. 등록하지 않아도 괜찮은데 이래저래 공부하라고 방향을 짚어주고 교재도 추천해 주셨는데, 거기서 믿음이 확 들어서 등록하고 왔어요. 고2 올라가는 아이가 영수에 비해 국어를 어려워하고 있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좋은결과 나오길 기대할게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3
  • 체리체리 프로필 이미지
    체리체리단골
    고잔동 인증 0회 ∙ 3년 이상

    화요일에 전화로 예약하고 어제 상담받았어요. 아이가 공부에 사실 흥미가 없어서 겨우 데리고 갔는데, 학원에 등록시키려고 하시는 것이 아니고, 학습과 마음가짐에 대한 얘기를 해주셨어요. 그래서 아이가 마음이 바껴서 등록하고 왔어요. 교재도 선생님이 직접 준비해주시네요. 오늘 수업 듣고 왔는데, 아이에게 맞춰서 수업을 잘 해주시고, 재미있었데요. 고등학교에서 잘 적응해서 3월에 모의고사 성적이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