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비즈프로필 (6)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비즈프로필 (7)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비즈프로필 (8)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비즈프로필 (9)
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비즈프로필 (10)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 의 프로필 사진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신문로1가 ∙ 의원 ∙ 단골 126
정보

거의 전국에서 유일하게, 저렴한 비용으로 짧게는 20분, 길게는 40분 진료를 받으실 수 있는 흔치않은 정신과가, 광화문 사거리에 있습니다. 혼자 고민만 하지 마시고, 힘든 일이 있으시면 찾아가보세요, 사실은 약을 먹어도 상담을 해도 상황이 변하지는 않지만, 힘들거나 우울한 일들을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의 문제일지도 모릅니다 :) 마지막 기회를 잡으세요! :)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103-1 3층 광화문역 7번출구 바로 앞입니다.서울특별시 종로구 신문로1가 1-1 광화문역 7번출구 바로 앞입니다.
후기
  • 소심과버럭사이 프로필 이미지
    소심과버럭사이단골
    신문로1가 인증 0회 ∙ 거의 3년

    몇년 전..일요일.. 내가 내사랑하는 아이를 위험에 처하게 할 수도 있다라는.. 공포감이 들었다. 미친듯..아니 홀린듯 정신과를 검색하고..대기를 하더라도 진료를 받겠다 고집부려 찾아간 연세광화문정신건강의학과의원..몇년 전 그날.. 이곳이 없었다면.. 지금의 나도 없다. 김원장님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지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를 위한 이기적인 바램으로...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11
  • 동키
    대흥동 인증 0회 ∙ 약 2년

    읽씹당함 ㅋㅋㅋ

    아쉬워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