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 비즈프로필 (6)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 비즈프로필 (7)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 비즈프로필 (8)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 비즈프로필 (9)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 의 프로필 사진
뮤직필리아 성인음악학원방배동 ∙ 피아노레슨 ∙ 단골 98
정보

취미로 악기 하나! 어른되어 배우는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레슨은 방배동에서 15년차 경력의 레슨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뮤직필리아에는 북적북적 아이들이 없는 어른들만의 공간입니다. 자신만의 음악생활을 여유롭게 즐겨보세요 1. 레슨과목 :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2. 레슨대상 : 100% 성인 3. 초보자부터 고급수준까지 각 전공 선생님과 맞춤형 레슨 4. 연습실 무료 이용 (학원 오픈 시간 내) 5. 평일 밤 10시까지 / 토요일, 일요일 오픈 월~ 목 : 오후 2시 ~ 밤 10시 (월, 목은 12시 오픈)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4시 일요일 : 오전 11시 ~ 오후4시 5. 바이올린, 첼로 악기 무료이용 6. 클래식, 뉴에이지, 반주법 등 모든 장르 레슨 7. 실력있는 전공자 출신 강사진 (모든 강사선생님 석사졸업 이상) 8. 레슨비와 레슨과목, 선생님 프로필 등은 아래 모바일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으니 게시글 아래 홈페이지 링크 눌러주세요 *어른들만의 공간에서 취미로 악기 하나 배워보세요 ^^* *주소 : 서초구 방배로 19길 13 2층 (내방역과 방배역사이) *문의 카카오톡 : musicphilia 전화 : 02-6014-0414 모바일홈페이지 : https://musicphilia.modoo.at/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music_philia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9길 13 2층 2층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926-5 2층
가격
  • 피아노 (40분레슨)
    160,000원

    주1회/ 한달 4회 기준 초급 16만원, 중급 17만원, 고급 19만원

  • 피아노(30분레슨)
    130,000원

    주1회/ 한달4회 기준 초급 13만원, 중급 15만원 , 고급 17만원

  • 바이올린 (30분레슨)
    160,000원

    주1회/ 한달4회 기준 초급 16만원 / 중급 18만원

  • 첼로 (30레슨)
    160,000원

    주1회/ 한달4회 기준 초급 16만원 / 중급 18만원

후기
  • 밍스키 프로필 이미지
    밍스키단골
    방배동 인증 3회 ∙ 2년 이상

    첼로수강생인데 레슨 정말 꼼꼼하게 해주시고 선생님의 화려한 프로필에 비해 수강료가 정말 합리적이어서 1년 넘게 수강중이예요. 취미지만 계획적으로 실력을 쌓아가고 싶은 성인에게 강추예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2
  • integrace단골
    방배동 인증 6회 ∙ 3년 이상

    집 근처에 이렇게 좋은 성인음악학원이 있었는지 왜 진작 몰랐을까 진심으로 아쉬울 정도로 소중한 곳입니다. 수업 갈 때마다 늘 환영받는 기분으로 가요. 선생님들 모두 화려한 스펙이심에도 얼마나 따뜻하고 섬세하게 레슨해 주시는지! 기초부터 탄탄하게 정말 성의껏 가르쳐 주십니다. 레슨비도 매우 합리적인데다가 방역도 꼼~꼼히 신경쓰셔서 안심하고 다닐 수 있습니다. 수강생에게는 언제나 깔끔한 연습실들이 활짝 열려있어 마음 놓고 연습할 수 있어요. 저는 피아노, 첼로 수강하면서 올 여름 휴가를 이곳에서 알차게 보냈습니다. 단순한 음악학원이라기 보다는 정이 넘치는 문화공간인 뮤직필리아, 더 많이 소문내고 싶어요👍 강력추천!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 Hermes 프로필 이미지
    Hermes
    방배1동 인증 1회 ∙ 10개월

    뮤직필리아에서 피아노는 13년 째, 첼로는 3년 째 레슨을 받고 있는 반백의 성인입니다. 뭐 여긴 쌤들 실력은 말할 것도 없구요, 열정적인 학생들도 많습니다. 게다가 플러스로 원장님이 아이디어꾼 이신지라 모티베이션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도 있어요. 13년...많은 것이 스쳐 지난갔던 긴 세월이지만, 가만히 생각해 보면 이제 그냥 제 삶의 일부가 되어 있더군요. 그냥 피아노를 배우고 첼로를 배우는게 당연한 것 같은. 거실에 크게 자리잡은 그랜드가 어색하지 않은 그런 삶. 한 번 경험 해 보세요. 시도해 보세요. 음악은 항상 주변에 있구요. 절대 멀지 얺습니다. 그 안에는 또 다른 세상이 있어요. 나도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세상 말이죠. 박수만 치지 말고 받아보시는 삶을 사시길 바라며... 베토벤의 합창에 이끌려 여기에 머물고 있는 이가 씀.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