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비즈프로필 (6)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비즈프로필 (7)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비즈프로필 (8)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비즈프로필 (9)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비즈프로필 (10)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 의 프로필 사진
에이원민턴 스킬트레이닝센터 마포점창전동 ∙ 스포츠센터 ∙ 단골 32
알림  법정공휴일 쉼
정보

네이버 검색 : "에이원민턴 마포점" 에이원민턴 마포점은 배드민턴 스킬트레이닝 센터 입니다. "프라이빗공간 단독 1개코트로 1타임 1팀만!" "원하는 요일, 원하는 시간(오전 9시~오후 9시)에 100% 예약제 레슨!" *배드민턴은 다른 운동과 달리 대인 접촉이 거의 없기 때문에 거리두기를 지키며 운동할 수 있습니다. 단독 코트에서 1타임 1팀(개인 또는 4인 이하)만 이용합니다. 집에만 있어서 정신적, 체력적으로 지친 가족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싶다면! 소중한 우리 아이, 안전한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놀기를 바란다면! 커플끼리 신나게 땀흘리며 같이 할 수 있는 취미를 찾고있다면! 힘들고 고통스러운 다이어트 말고 시간 순삭 효과 만점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고급 스킬 및 고강도 트레이닝으로 동호회에서 실력을 뽐내고 싶다면! #15년 엘리트 선수 #전문 스포츠지도자 자격증 보유 #10년 레슨 경력 #천방지축 아이들 맞춤 코치 유소년, 청소년기에 배드민턴을 치며 신체 활동을 하면 운동신경이 발달하고 집중력이 좋아지며 긍정적인 태도를 갖게 됩니다. 평소 소극적이거나 주의력 집중 장애, 불안, 분노, 자기파괴 행동 등의 문제를 겪고 있는 학생들은 지속적인 배드민턴 레슨을 통해 밝고 활동적으로 바뀌며 자연스럽게 교우 관계가 원활해지고 학업 성적까지 향상되기도 합니다. 가장 중요한 건 스스로 재미있는 것,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는 힘을 길러 자존감이 높아집니다. *레슨 영상은 인스타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instagram.com/a1minton_skilltraining_mapo?igshid=lybfpnr0zjd9 [마포점 특별 이벤트] "트레이닝체험권" -배드민턴 레슨이 처음이신 분, 스킬 트레이닝이 궁금하신 분들은 레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1회50,000원 "회원권 최대 50% 할인" -에이원민턴은 실내에서 배드민턴을 칠 수 있는 전용 센터로 회원제로만 운영됩니다. "배드민턴 센터 대관 가능" -대관은 수업이 없는 타임을 활용해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채팅(언제든 가능) or 전화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해주세요. 02-6949-1887, 010-8780-7694 [위치 안내] 👉마포구 서강로 82, 벽송빌딩 지하1층 👉후문 주차 🚘 (주차관리인 부재시 전화주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강로 82 벽송빌딩 (정상어학원 건물) 지하1층 에이원민턴마포점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13-3 벽송빌딩 (정상어학원 건물) 지하1층 에이원민턴마포점
가격
  • 트레이닝체험권1회대표
    50,000원

    스킬트레이닝체험권으로( 2명정원)다른회원님과 같이60분 혼자시 40분

  • 유소년팀(초등학생)체험
    30,000원

    평일 2시~5시 초등생만가능

후기
  • 피아
    창전동 인증 0회 ∙ 3년 이상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