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폰할인연구소 비즈프로필 (1)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폰할인연구소 비즈프로필 (2)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폰할인연구소 비즈프로필 (3)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폰할인연구소 비즈프로필 (4)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폰할인연구소 비즈프로필 (5)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폰할인연구소 비즈프로필 (6)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폰할인연구소 비즈프로필 (7)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폰할인연구소 비즈프로필 (8)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폰할인연구소 비즈프로필 (9)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폰할인연구소 비즈프로필 (10)
폰할인연구소 의 프로필 사진
폰할인연구소부평동 ∙ 모바일기기 ∙ 단골 1,676
알림  ☝️단골맺기 하시면 휴대폰 특가 소식 알려 드려요☝️
정보

최신폰 구매 하고 싶은데 호갱 될까봐 걱정 되셨나요? 매달 휴대폰 요금 때문에 부담 되셨나요? 이젠~ 힘들게 헤매지 마세요 믿을수 있는 박리다매 부평성지에서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매 하세요 지금 필요한건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잔을 즐길 시간과 편안한 카페 공간에서 최고 할인을 책임져줄 믿을수 있는 전문적인 상담입니다 설마! 아직도? 대리점에서 기기값 다 지불하고 구매셨어요? SK,KT,LG 전통신사 대리점 보다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기기반납X,카드결합X,장기할부X 조건 없는 순수 기기값 할인만 진행 합니다! 휴대폰만 고르세요!! 당신의 통신 요금이 팍팍 내려 갑니다 폰할인연구소는 온라인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매장으로 직접 방문 상담시 혜택 드려요. 시원하게 할인 달립니다! 매장에 손님이 많아서 채팅 문의 늦어요 채팅으로 상담 예약후 방문해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드리겠습니다 #박리다매#상부상조#부평성지 휴대폰 할인을 연구 합니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인로971번길 16 (부평동) 1층 폰할인연구소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609-34 1층 폰할인연구소
쿠폰
❤️최신폰 최대 80% 할인
단골전용
2024년 12월 31일까지
가격
  • 최신폰 대표
    1,000원~

    갤럭시,아이폰,무료폰,키즈폰,효도폰,최신폰 할인

  • 인터넷+TV
    460,000원~

    현금 46만원+@ 추가혜택💰

  • 데이터1.5GB(무약정)
    7,900원

    통화 무제한 / 문자 무제한 / 데이터 1.5GB (부모님,자녀들 통신비는 알뜰하게👍)

  • 데이터6GB+무제한(무약정)
    16,500원

    통화 무제한 / 문자 무제한 / 데이터 6GB + 1Mbps 무제한

후기
  • 민체체뻥 프로필 이미지
    민체체뻥단골
    부개1동 인증 6회 ∙ 8개월

    리뷰에 좋은 후기가 정말 많지만 대부분 갤럭시 + 40-50대 후기가 많고 ➡️ 20대 초반 학생 + 아이폰 (필자는14 pro 구매)은 리뷰가 별로 없는 거 같아 도움이 될까 싶어 적습니다 ! 우선 학생이라 돈도 별로 없고 핸드폰 구매할때 사기(?) 당한 경험이 있어 당근마켓 네이버리뷰 등등 꼼꼼히 리뷰보고 방문했는데 정말 믿을만한 곳 같습니다! 만족 한 이유를 적어볼게요! ✔️ 거품없는 가격 - 아이폰은 할인이 별로 되지는 않지만 할 수 있는 선에서,학생이고 돈이 별로 없는 저에게 최선의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청년해택 등등) - 더 많이 적고싶지만 글자 제한수가 걸려있어 중간 사진에 메모장에 적어두었습니다!

    2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2
  • 하이 프로필 이미지
    하이단골
    산곡동 인증 16회 ∙ 1년 이상

    업무용 세컨폰으로 알뜰폰 개통을하러 방문했습니다.. 처음에 카페같은 매장모습에 너무나 놀랐습니다 중고 핸드폰을 가지고방문해서 저렴한 알뜰폰을 개통하러가서 매출에 별 도움도 되지않아 스스로위축되어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사장님 자세하고 친절한설명함께 유심비..개통비..모두 면제해주시고 진짜로 세컨폰답게 너무도 저렴하게 잘 개통하고왔습니다..너무나 감사드립니다~~^^

    1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3
  • sey단골
    간석3동 인증 3회 ∙ 약 1년

    자주 찾던 단골집이 사라져서 난감하던 차에, 여러 지역에서 찾아오신 분들이 많기도 하고 좋은 후기들이 신뢰가 가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어머니 폰을 바꾸려고 처음으로 저렴한 자급제 알뜰폰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참 감사했어요. 무조건 비싼 요금제 제안하지 않으시고 고객이 찾는 조건들을 중심으로 제일 맘에 드는 요금제를 고를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필름이랑 카드지갑 케이스 등 서비스들도 제공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데이터 이동하는것도 번거롭고 막막했는데 친절히 끝까지 도와주시구요. 새 단골가게 만난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이번엔 무조건 저렴한걸로 결정했는데, 자세한 상담듣고 다음에는 최신폰도 효율적인 요금제로 이용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오래 번창하세요!

    +3
    5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