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LG이사도우미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LG이사도우미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LG이사도우미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LG이사도우미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LG이사도우미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LG이사도우미 비즈프로필 (6)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LG이사도우미 비즈프로필 (7)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LG이사도우미 비즈프로필 (8)
LG이사도우미 의 프로필 사진
LG이사도우미상계동 ∙ 이사 ∙ 단골 57
정보

저희 LG이사도우미는 포장이사,일반이사,보관이사 전문으로 허가받은 업체입니다. 20년 경력의 노하우로 고객님의 이사에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무료로 방문견적진행되오니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수락산로 254 (상계동)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922 평화자동차공업사
가격
후기
  • 아이언양단골
    월계동 인증 14회 ∙ 약 1년

    구정 설날 이후 눈도왔었고 가장 추웠던 오늘 아침 7시부터 오셔서 고생들 많이 하셨습니다. 아파트에서 일반 주택으로 이사가 처음이라 가구배치도 얼타고 있었는데 알아서 이렇게 저렇게 하면 좋다고 제안도 주시고 이층침대를 벙커 침대로 개조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벙커침대 살려고 했는데 돈 굳었습니다. 세탁기도 중간에 추가 픽업해서 번거로울텐데도 흔쾌히 경유해주시고.. 세탁기 두대를 설치했을때 수평 맞추고 동작 테스트까지 완벽히 해주셨습니다. 이삿짐 실을때나 내린 후 배치할때도 냉장고며 가구등을 세정제로 새것처럼 만들어주시는데 이런 서비스를 해주시는곳은 처음보네요. 일하시는분들이 전부 베테랑 에이스들이라 이사가 너무 편하고 빨리 끝났습니다. 일하신분들께 너무 감사해서 잔금보다 15만원을 더 입금해드렸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주변 이사하는 사람들 있으면 꼭 소개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
    6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딸기공주단골
    죽전동 인증 28회 ∙ 약 1년

    구정즈음 이사를 앞두고 갑자기 상을 당하게 되서, 이사날이 발인일이라 가족 누구도 이삿짐을 봐주러 갈 수가 없었어요. 미리 사정을 말씀드리고 엄마 발인차가 새집을 한 번 둘러보고 가실 수 있게 오전중에 마무리가 될 수 있는지 여쭈었는데 시간에 맞춰서 짐 다 옮겨주시고 깨끗하게 정리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중간중간 진행상황을 사진으로 보내주셨고요. 덕분에 걱정스러웠던 이사도 잘 마무리 되고 짐도 어디하나 손상된것 없이 잘 왔더라고요! 나중에 들어보니 빌라에 사다리차가 들어올 수가 없는 구조라서 하나하나 짐을 다 계단으로 내리셨다고.... 너무 힘드셨죠? 이사날 발인을 하는 집도 있냐고 참 기구하다고 넋이 나가있는 저에게 걱정말라고 친절히 말씀해주시고 완벽하게 이사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보통 이사하면 짐도 여기저기 파손되고 아쉬운 점도 생기기 마련인데 경력이 오래되신 분들이라 그런지 제가 없어도 이사가 잘 되었네요! 특히 새집이라 바닥손상 걱정했었는데 기스난 곳도 없었어요 선물로 주신 냄비 받침대도 잘쓰고 있어요 :) 다음에도 또 이사 부탁드리고 싶어요^^ 이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인들에게도 추천 많이 했어요!

    +1
    3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갑질사절단골
    상계동 인증 24회 ∙ 1년 이상

    며칠전에 진접으로 이사간댁이에요. 세탁기건조기 부터 큰짐들 정말 한시간도안되서 다 빼주시고 능숙함에... 놀랐어요. 가전가구도 손상된거없어서 만족합니다. 정말감사드려요.이사하게되면 또 연락드릴거에요^^ 상담도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기사님들도 정말 다 좋으신분들 이세요. 넘 만족합니다♡♡ (알바아님!!!)

    만족스러워요친절해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