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필라테스 공간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필라테스 공간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필라테스 공간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필라테스 공간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필라테스 공간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필라테스 공간 비즈프로필 (6)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필라테스 공간 비즈프로필 (7)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필라테스 공간 비즈프로필 (8)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필라테스 공간 비즈프로필 (9)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필라테스 공간 비즈프로필 (10)
필라테스 공간 의 프로필 사진
필라테스 공간신사동 ∙ 필라테스/요가/발레클래스 ∙ 단골 29
정보

안녕하세요. 압구정역 3번 출구쪽에 위치한 미국 balanced body 자격증 강사진의 필라테스, 공간 압구정 스튜디오입니다. 🙏 보통 바쁜 일정을 쪼개셔서 나의 건강한 바디&마인드를 위해 운동에 투자해주시죠😊 저희 스튜디오에 오시는 분들이 그 시간을 가치있게 보내실 수 있도록 하자는 모토를 가지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는, 단순히 운동시간이 아닌 그 이상을 위한 힐링 공간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개인레슨, 듀엣레슨, 4대1 그룹레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게 개인개인의 체형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커리큘럼을 제안드리고 관리해드립니다. 필라테스에서 가장 중점적인 ‘코어근육’을 느끼고 쓰기에는 많은 노력과 몸의 인지가 중요합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당연하고, 필라테스 운동 경험이 있으신분들도 생각보다 코어근육을 못쓰는 경우가 다분합니다. 저희 스튜디오에서 그룹레슨도 소규모로 진행하는 이유도 이에 있습니다. 또, 그룹레슨을 등록하시는 모든분들께 첫레슨은 인트로 개인레슨으로 진행하여 보다 정확한 운동법을 알려드리고 바디 근육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코어근육 사용으로 새롭게 변화되는 건강한 몸을 경험해보세요. 🤗 필라테스, 공간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28건의 미국 특허를 받은 ‘Balanced Body’사 필라테스 기구 100% ✔️50년 역사의 세계적 필라테스 ‘Balanced Body’ 국제 자격증 취득 강사진 ✔️운동 목적과 체형 분석에 따른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 ✔️3D 체형측정 분석과 인바디 체성분 분석 ✔️프라이빗한 공간 구성: 개인레슨룸/ 4대1 소그룹 레슨룸 *코로나19로 회원들간 동선이 최대한 겹치지 않도록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레슨룸/ 4대1 소그룹 레슨룸 모두 별도의 룸으로 차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 및 문의 아래로 연락주세요. 체험레슨도 가능합니다.(1:1 개인레슨, 4:1 그룹레슨) 전화:02-518-8205 link.inpock.co.kr *필라테스,공간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주기적 연무소독, 기구 고온스팀살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35길 39 3층 3층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00-6 3층
후기
  • hyunnimom 프로필 이미지
    hyunnimom단골
    신사동 인증 0회 ∙ 3년 이상

    필라테스 처음 시작했는데 3d 체형분석부터 친절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세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마음에 들어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 럭키여맘단골
    신사동 인증 0회 ∙ 3년 이상

    체험해봤는데 기구들도너무깨끗하고 인테리어도 모던해서 운동할맛나요~~ 선생님들도 꼼꼼하게 동작잘봐주셔서 전문적이에요! 친절하게잘가르쳐주셔서 운동잘하고갑니당~~번창하세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gracie단골
    신사동 인증 0회 ∙ 3년 이상

    시설도 너무 깔끔하고 티칭도 꼼꼼하게 잘 해주세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