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 비즈프로필 (1)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 비즈프로필 (2)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 비즈프로필 (3)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 비즈프로필 (4)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 비즈프로필 (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 비즈프로필 (6)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 비즈프로필 (7)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 비즈프로필 (8)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1동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 비즈프로필 (9)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 의 프로필 사진
신점 타로 <도담> 심리상담일도1동 ∙ 사주/타로클래스 ∙ 단골 130
정보

심리 상담사 자격을 갖춘 경력 27년의 신점 타로마스터 도담입니다. 많은 개그맨. 배우 등 연예인들이 상담을 받았으며 요트 파티 및 백화점 VIP고객 행사등을 진행하였습니다. 국내 백화점 연말연시 VIP고객 타로 상담 행사를 다수 진행 하였으며 해외에서도 수차례 상담을 가져왔습니다. 지친 기운을 살리고자 1년간의 안식년을 마치고 다시 상담을 시작합니다. 출장. 전화. 카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셔플당 1만원 심화상담 질문 수 상관없이 1시간 3만원 듣고싶은 이야기만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카드가 전하는 있는 그대로의 이야기를 상담자의 상황에 맞게 리딩을 해드립니다. 기운이 상충되거나 리딩내용을 들을 준비가 안되신분들은 상담이 거절되기도 합니다. 상담이 많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 질 수 있으니 가급적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칠성로길 30 (일도일동) 1층 타로마스터 도담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일도일동 1341-4 1층 타로마스터 도담
가격
  • 심화 상담대표
    30,000원

    질문수 상관없이 1시간 정도의 시간동안 심화상담이 가능합니다.

  • 커플 타로
    20,000원

    커플운세. 궁합 등

  • 셔플(질문) 당
    10,000원

    셔플은 카드를 섞는 과정을 의미하며 한가지 질문에 대한 타로 상담을 뜻합니다.

  • 부정풀이
    10,000원

    이사나 개업이나 장사가 안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잦을 때 지신(터신) 달래는 용도

  • 부적(한장당)
    10,000원

    부적은 홀 수로 쓰는것이 옳으며 한장만 가지고 다녀도 가능합니다.

후기
  • 또이또이 프로필 이미지
    또이또이단골
    이도2동 인증 1회 ∙ 약 2년

    잘 본다는 신점, 사주, 철학관 수소문해서 다닐 만큼 다녀봤다고 자부할 정도였는데요. 오늘은 가길 잘했다, 다 필요 없고 여기다, 옹알거리며 나오면서 내쉬는 숨이 가뿐하고 곱씹어질 정도로 속이 시원했어요. 3셔플이 기본이었는데 2셔플만 봤어요. 마지막 셔플에 질문을 하려는데 이미 타로카드에서 충분한 설명과 끊임없는 대화로 친절히 상담해 주셔서 더 질문할 게 없더라구요. 궁금하고 걱정스러웠던 부분을, 어떤 결과를 떠나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수다 떨고 상담받고 온 기분이에요. 이미 알고 있지만 회피하고 부정했던 것들도 콕 집어주시고 앞으로 잘 대응할 수 있게 기운도 주셨어요. 카드풀이 중에 심리적으로 툭툭 건드려지는 무언가가 복잡했던 생각도 정리가 되고 신선한 자극도 받았습니다. 진심 어린 조언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만큼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길을 못 찾아서 약속시간보다 10분 늦게 도착했어요. 저처럼 길치분들을 위해 사진 첨부 드려요😊 해바라기분식 정면으로 바라본 기준에서 오른쪽이에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혀니단골
    일도2동 인증 4회 ∙ 거의 2년

    1만원 쿠폰 받아서-! 1시간 상담 받았는데 너무 잘 봐주셔서 고민거리 3가지 다 맘에서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어요👍 말씀 너무 잘해주시고 정말 뜬금 없이 보여드렸던 제 작품도 정말 성심성의껏 봐주셔서 용기도 얻고, 영감도 얻고 갑니다! . 나오면서 쿠폰쓴게 괜스레 죄송했는데 그런거 정말 상관없다면서 끝까지 맘 잘 챙겨주셔서 행복했어요~! 남은 5월도 행복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마무리되세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제라이단골
    이도2동 인증 7회 ∙ 약 2년

    심리학이랑 타로를 오래 하셔서 그런지 정말 잘 알아봐 주십니다. 제 생각을 확실하게 해주시고 1시간 동안 여러 질문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연애 관련에서도 잘 해주셨어요. 상대방 카드 대신 제가 뽑고 결과 상대방에게 물어봤는데 정확하다고 하더라고요. 꼭 연애 상대 데리고 재방문 하겠습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