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산동 풍동  메이플 영어 비즈프로필 (1)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산동 풍동  메이플 영어 비즈프로필 (2)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산동 풍동  메이플 영어 비즈프로필 (3)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산동 풍동  메이플 영어 비즈프로필 (4)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산동 풍동  메이플 영어 비즈프로필 (5)
풍동  메이플 영어 의 프로필 사진
풍동 메이플 영어풍산동 ∙ 영어과외 ∙ 단골 14
알림   ♧예비중. 예비고. 중3반 모집중♧ 편히 문의주세요.
정보

중고등학교 교사 출신 샘이 가르치는 소그룹 영어전문과외 공부방이예요. -한 명도 소홀히 가르치지 않습니다. -한 명도 빠짐없이 수업에 참여합니다. -진짜전문가 (중1~고3 담임, 영어정교사출신)선생님께 안정적이고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밀착 지도 받으세요. 여러분의 꿈과 성장을 응원합니다! <초등부> (월수금 2시, 3시, 4시) -리딩+ 클래스 무비 + 문법(쓰기) -의사소통도 굿! 학습도 굿! <중등반> (월수금5시반) <고등반>(월수금7시) 성실하게 준비해서 멋지게 중등,고등학교를 시작해보세요. < 문법개념의 확실한 이해와 Output까지> -백지테스트 (스스로 설명할 수 있어야 자기실력입니다) -닥터스 그래머 (배운 개념을 많은 예문을 통해 익히기) - 서술형준비 (직접 문장 만들고 피드백받기) <바르고 빠른독해로 수능독해까지!> -구문독해과정과 문단독해까지 -학생이 능동적으로 직접!! 독해를 해야 실력이 향상됩니다. <메이플영어는> -자신의 꿈을 만들고 준비하고 스스로 학습을 평가할 줄 아는 자기주도적인 학생을 키우려고 합니다. -개별 학습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그에 맞게 방향을 설정하고 지도합니다. 통화 및 상담은 매일 2시전에 가능합니다. (방문상담시 미리 예약)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풍로 72-11 (풍동, 성원아파트) 성원아파트 301동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51-1 성원아파트 성원아파트 301동
가격
  • 초등파닉스반/ 리딩반
    160,000원
  • 초등리딩문법반
    170,000원
  • 중등반
    250,000원
  • 고등반
    350,000원
후기
  • 여행자 프로필 이미지
    여행자단골
    풍동 인증 26회 ∙ 1년 이상

    저희 중학교 1학년아들 영어 1도 몰라서 진짜 알아보고알아봤는대 도저히 다른 학원에 갈실력은 안되고 과외선생님들도 저희애가 파닉스도 안됐다고 무시하고 사춘기 저희아들 절래절래했는데 다행히 여기 선생님께서 받아주시고 진짜 6개월동안 열심히 지도해주셔서 학교진도도 따라가게되고 영어를 너무 싫어했는데 어느정도 실력이 오르니까 그리 싫어하지도 않더라고요. 초5학년 딸아이도 즐겁게 다니고 있고 진짜 원비가 1도 안아깝습니다. . 선생님 저희 아이들이 학교진도를 따라갈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친절해요
    도움돼요 1
  • 나다
    풍동 인증 0회 ∙ 약 2년

    알파벳부터 파닉스 배우고 지금은 리딩하는데 외국인보면 말하고 싶어요! 듣고 말하기 훈련하고 내 목소리도 들어볼수있고 단어게임으로 단어공부재밌어요~ 영어 자신감 생겼어요! 영어를 배우니 외국인 인을 볼때도 고민하지않고 그냥 쉽게 말할거 같아요! 풍동 3030영어를 추천해요~ 너무친절하셔요ㅠㅠ 영어 를 가르쳐주셔서 계속 영어 연습을 해보니 재미있어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hyz단골
    풍동 인증 2회 ∙ 약 2년

    소심한 아이가 영어 거부감이 들까 다른 애들 못 따라갈까 걱정이 많았는데 보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꼼꼼하게 살펴주시고 공부와 게임같은 활동을 적절히 해주신 덕분에 아이가 학습태도도 잡히고 영어 공부에 자신감이 생겼대요. 감사합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