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주시 중앙동 해피비타민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여주시 중앙동 해피비타민 비즈프로필 (2)
경기도 여주시 중앙동 해피비타민 비즈프로필 (3)
해피비타민 의 프로필 사진
해피비타민중앙동 ∙ 생과일주스전문점 ∙ 단골 2
정보

저희 해피비타민은 계절과일로 건강음료 원액을 즉석판매제조하는곳입니다. 시중과는 다른 의료소재로만 사용하는 티타늄냄비로 과일청을 65도 저온숙성으로 만들어서 독소및 유해물질이 전여 안들어갑니다. 지인선물, 동호회단체선물, 유치원 선물로 가성비 갑으로 사랑받고있습니다. 언제든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여주시 향교로 101 해피비타민 해피비타민경기도 여주시 월송동 106-3 해피비타민
후기
  • secret
    천송동 인증 0회 ∙ 1년 이상

    수제청 맛집을 찾아서 공유하고 싶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여주에 놀러 갔다가 수제청 잘 하는 생과일주스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본 "해피비타민" 수제청 생과일주스 전문점에 홀딱 반했어요 맛에 반했고 이뻐서 또 한번 반했지용~^^ 수제청을 받고 놀랐던 점 하나는 내용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다는 거예요! 어떤 수제청은 건더기가 정말 조금 들어있어서 이게수제청인지 그냥 설탕물인지 화가 날 때가 있었는데 여기 주문한 레몬수제청은 레몬이 하나는 아닌 것 같고 2개 정도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완전 진한맛👍 기분 좋아지는 향긋하고 진한 레몬향이 정말 최고에요 어머니 생각나 포장 주문했는데 케이스도 넘 이쁘고 수제청 퀄리티는 말할 것도 없고 소문이 자자한 이유가 있었네요. 누구나 좋아할 만한 답례품, 선물 찾으신다면 여기 "해피비타민"을 찾아가보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1
    3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비타민 프로필 이미지
    비타민
    중앙동 인증 0회 ∙ 약 3년

    찾아가는길 쉽고요 사장님 친절합니다. 수제청 맛은 정말 다르더라고요 향이 진하고요 맛도 달지않고 적당합니다. 선물포장을 하고 계셨는데 정말 하나하나 정성것 포장하시더라고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이천새댁단골
    중앙동 인증 0회 ∙ 3년 이상

    친절하고 유쾌하신 사장님 수제청 너무 맛있어요~ 향이 너무 깊어서 너무 좋아요~~많이파세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