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척케어필라테스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척케어필라테스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척케어필라테스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척케어필라테스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척케어필라테스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척케어필라테스 비즈프로필 (6)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척케어필라테스 비즈프로필 (7)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척케어필라테스 비즈프로필 (8)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척케어필라테스 비즈프로필 (9)
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척케어필라테스 비즈프로필 (10)
척케어필라테스 의 프로필 사진
척케어필라테스일원동 ∙ 필라테스 ∙ 단골 57
정보

(예약시간 상담먼저하셔야됩니다) 안녕하세요 척케어필라테스 대표원장입니다. 오픈이벤트로 1회체험 2만원이벤트중입니다. 병원출신 대표원장과 프라이빗한공간에서 관리가능합니다. 통증관리(목,어깨,허리,골반) (디스크,오십견등) 체형교정(거북목,굽은등,오다리) 몸매관리(1대1기구필라테스,맞춤식운동) 힐링관리(근골격교정마사지,아로마테라피) http://naver.me/G3t16aTY 클릭시 위치하고있는곳으로 이동됩니다. http://pf.kakao.com/_xhGguK 클릭시 카카오톡상담으로 이동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19길 15 목련종합상가 지층17호 목련종합상가 지층(짱구네식당옆건물)서울특별시 강남구 일원동 716 목련종합상가 지층(짱구네식당옆건물)
가격
  • 1회체험
    20,000원

    1회체험후 회원등록시 오픈이벤트가로 등록가능

후기
  • 당근당근단골
    일원동 인증 0회 ∙ 3년 이상

    제가 찾던 바로 그 수업이에요. 저는 허리 디스크 증세도 있고 고관절도 안 좋아서 주사도 맞았었고 도수치료도 받아봤었어요. 안 아프게 살아가려면 도수치료든 재활이든 받아야하는거 아는데 적지 않은 비용을 들이고도 잠깐 뿐이고, 운동을 하고싶어도 통증에 더 자극이 갈까봐 걱정되고, 믿을 수 있고 실력있는 곳 찾기 어려워서 5년 넘게 미뤄왔는데 병원 경력도 있으시고 재활, 교정도 함께 봐주실 수 있는 선생님이신 것 같아서 바로 방문했어요. 경력도 많으시고 실력있으신 선생님인거 단번에 알았습니다! 일회성이라는거 알면서도 어쩔 수 없이 받았던 도수치료 1회보다 백 배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만성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저처럼 적지 않은 돈이라부담되는데 어디 믿고 다닐 곳 찾기 힘들었던 분들 일단 방문 해 보세요!! 저 정말 식비 외에 지출 거의 못하는데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등록했습니다. 회원 너무 많아져서 시간 맞추기 힘들어질까봐 걱정되지만 당근 덕분에 큰 고생 안하고 실력있는 선생님 만나게되어 감사한 마음에 남깁니다!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3
  • 달펌단골
    일원동 인증 0회 ∙ 3년 이상

    거북목, 라우드숄더, 허리통증으로 고생하다, 당근마켓에있는 추천 글들을 보고 체험 수업을 받고, 그 날 바로 등록했습니다. 여러곳에서 도수치료를 받아봤지만, 받은 당일날만 효과가있는것같고, 전혀 나아지는 기미가 안보여서 필라테스 수업을 알아보던중 방문하게되었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너무 감사한 마음에 너무 늦게 후기를 올린감이있지만;;, 지금이라도 남겨요!!! 1:1 특히 재활 or 교정을 목적으로 필라테스를 알아보시는 분들한테 정말 강추합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율맘 프로필 이미지
    율맘
    일원동 인증 0회 ∙ 3년 이상

    병원출신원장님이 직접가르쳐주셔서 좋았고, 제가 평소 거북목에 체형이 틀어져서 목어깨가 많이 뭉쳤는데, 전문적으로 체형교정도해주면서, 맞춤식 필라테스운동을 같이 병행하니 매우만족해서 등록후 관리잘받고있어여^^

    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