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비즈프로필 (2)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비즈프로필 (3)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비즈프로필 (4)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비즈프로필 (5)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비즈프로필 (6)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비즈프로필 (7)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비즈프로필 (8)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비즈프로필 (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비즈프로필 (10)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 의 프로필 사진
수도이즈 하수구막힘 변기막힘원천동 ∙ 배관막힘 ∙ 단골 57
정보

하수구나 변기에 대해서 평상시에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지만 문제가 실제로 닥치게 되면 올바른 해결방법을 모르고 곤란해 하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죠. 신속하게 문제 발생 원인이 무엇인지 해결방안과 예방책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진실함과 서비스를 더하고 고객과 편안한 소통을 원하는 수도이즈 입니다.😊 #하수구 #하수구막힘 #변기 #변기막힘 #겨울철동파해빙 #언수도녹임 #각종수도수리및교체 #하수구역류 #배관막힘 #변기뚫음 #막힌변기뚫음 #싱크대하수구 #하수구뚫음 #수도설비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영로 132(매탄동, 매탄 레이크파크아파트) 102동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1230 매탄 레이크파크아파트 102동
후기
  • 헬로단골
    매탄동 인증 8회 ∙ 1년 이상

    뚫어뻥이나 약품 사용했는데도 계속 막히고 시원하게 안 내려가서 결국 업체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선 홍보가 너무 많아 당근에서 후기 많은 업체로 알아보고 늦은 시간에 문의드렸는데도 답변 주시고 바로 와주셨어요 :) 저희 집 변기 배수(?)가 넓은 편인데도 안 내려가는 거면 뭐가 걸려있을 거라고 하셨는데, 볼펜이 있었습니다ㅠ 휴지 엄청 버렸을 때 물이 시원하게 내려가는 것까지 확인 시켜주시고 마무리해 주셨어요~~ 덕분에 이제 화장실 마음껏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엄청 친절하게 대답해 주시고 해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문제 생기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번창하세요 사장님!!!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0
  • 파워로봇합체
    영덕동 인증 24회 ∙ 12개월

    변기에 작은 플라스틱렌즈케이스가 들어가서.. 신랑이 쿠팡에서 뚫어뻥, 배수관롱집게, 배수관압축기 등 이것저것 사봤는데 실패했습니다.. 광교맘, 당근으로 검색, 수도이즈를 알게됬고 친절하고 아이돌 같은 사장님이 오셔서 땀 뻘뻘 흘리시며..작업하셨고, 변기속에서...썬크림을 꺼내셨어요. 썬크림이 거기.,왜?ㅜ 플라스틱렌즈케이스 들어갈때 함께 빨려들어갔었나봐요ㅜ 변기를 뜯어내지 않고, 친절하게 정확하게 문제를 잡아내셨어요. 실력이 좋으십니다. 변기가 막혔다면 수도이즈 사장님을 부르세용!! 남편은 못합니다!!ㅋ #내돈내산 찐후기

    1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아쉬워요
    도움돼요 0
  • 호호맘단골
    매탄동 인증 2회 ∙ 1년 이상

    발생원인과 진행사항 중간중간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꼼꼼하게 일처리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설거지 할 수 있게 됐어요 너무 감사합니다ㅜㅜ 다음에 다른 문제 생겨도 꼭 사장님께 연락드릴께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