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올림픽하우스매니지먼트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올림픽하우스매니지먼트  비즈프로필 (2)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올림픽하우스매니지먼트  비즈프로필 (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올림픽하우스매니지먼트  비즈프로필 (4)
올림픽하우스매니지먼트  의 프로필 사진
올림픽하우스매니지먼트 서현동 ∙ 수도설비 ∙ 단골 18
정보

서현동 올림픽스포츠센터 내에 위치한 올림픽하우스매니지먼트 입니다. 수도,하수,난방 기본 설비 및 보수. 누수탐지. 아파트 하자보수. 화장실 도기,기구 교체. 크랙 누수 인젝션 방수 공사 등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청없는 직접 시공으로 정직하고 저렴하게 서비스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올림픽하우스매니지먼트 블로그를 참고해주십시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 35 (서현동) 132호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90 올림픽스포츠센터 132호
후기
  • ruy 프로필 이미지
    ruy단골
    서현1동 인증 0회 ∙ 12개월

    일단 시간정확 가격 적당 정밀한 진단 신속한 수리 신뢰도 우수 동네 어디 보다 잘하십니다 수도 열온수 배관 누수로 주말에 심난했는데 깔끔 정리 해주셨네요^^ 사진은 심난했던 수리전 사진만 찍은걸 올렸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친절한 매너도 굿입니다.

    1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1
  • 33살단골
    서현동 인증 0회 ∙ 3년 이상

    저희집 창틀 방수 공사를 했는데 꼼꼼하고 저렴하게 했어요. 화장실 변기도 교체했고, 주방에 있는 한샘 수전도 교체 했는데 수입품으로 저렴히 했어요. 그리고 공사후에는 as는 물론 이력 관리를 해서 차후 시공시에는 더 저렴하게 한다고 합니다. 상호의 뜻처럼 집 관리가 주 업종인가봐요. 맘에 더욱 드는 거는 저런 일 하려 하면, 돈이 얼마 안되니까, '할라면 해라' 라는 식으로 불친절하고 툭툭거려서 상처를 많이 받는데, 위 업체에 시공해 보신분 들 아마 불친절 때문에 맘 상한 적은 없을거예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6
  • 망고단골
    서현동 인증 0회 ∙ 거의 3년

    정말 좋으신 사장님입니다!!! 분당 최고라고 해도 과장이 아닙니다! 저는 배관누수로 연락드렸었고 ~ 친절하고 빠르게 처리해주셨습니다! 솔직히 다른 양아치 업체보다 사장님이 직접 덤탱이없이 꼼꼼하게 해주시니... 저는 이제 여기말고 다른곳 못가겠어요... 다른업체에서 배관 다 갈아 엎어야 한다는걸 그럴필요없다고 해주시고 정말 믿을수 있는 업체입니다! 사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