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청년에어컨(강동지점)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청년에어컨(강동지점)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청년에어컨(강동지점)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청년에어컨(강동지점)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청년에어컨(강동지점)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청년에어컨(강동지점) 비즈프로필 (6)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청년에어컨(강동지점) 비즈프로필 (7)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청년에어컨(강동지점) 비즈프로필 (8)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청년에어컨(강동지점) 비즈프로필 (9)
청년에어컨(강동지점) 의 프로필 사진
청년에어컨(강동지점)길동 ∙ 에어컨판매및이전설치 ∙ 단골 472
알림  현재 작업이 많아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근으로 챗 주시면 (오전 10~ 11시 반, 오후 1시~5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정보

안녕하세요 "청년에어컨" 입니다~^^!!!! 유투브 청년에어컨 치시면 이전설치 관련한 영상이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에어컨 설치시 비용이 궁금하시죠? 기사분이 방문하여서 이것저것 얘기하다보면 비용이 막 올라가십니까? 저희는 고객님들과 소통을 통하여 95% 에 가까운 견적을 미리 말씀드리고 방문드립니다. 그 이유는 에어컨 설치 시, 집 구조가 다양하며 층수도 다르고 실외기 설치 위치도 다르기에 비용이 갑자기 팍팍 올라갈수가있습니다. 그러기에 ''에어컨 설치 얼마에요?'' 라고 물으신다면 친절하고 신속 정확하게 100% 가깝게 견적을 말씀드립니다. 그러니 문의주시면 최대한 정확한 견적비용 말씀드리고 방문드립니다. 방문후 이것저것 막 부풀리기 견적 없습니다!!! 이용 하신분들의 ***후기*** 및 평가보시고 이용바랍니다!! 그외 에어컨 점검 에어컨 수리 실외기 교체 에어컨 가스충전 등 문의주세요! 간략한비용 설명 입니다!(9월기준) 1. 벽걸이 설치비용 (6~8평) ㅡ 배관 5미터 ㅡ 통신 및 전원선 ㅡ 드레인 (물호수) 5미터 ㅡ 타공캡마감 (배관나간 구멍 깔끔 실리콘) ㅡ 기사가 왔다갔다는 흔적없이 깔끔 꼼꼼 청소! ㅡ 신속 정확한 설치!! ㅡ 설치관련 무상as1년 ♡♡♡♡♡♡♡♡15만원♡♡♡♡♡♡♡♡♡ 2. 스텐드 에어컨 설치비용 ㅡ 배관 5미터 ㅡ 통신 및 전원선 ㅡ 드레인 (물호수) 5미터 ㅡ 타공캡마감 (배관나간 구멍 깔끔 실리콘) ㅡ 기사가 왔다갔다는 흔적없이 깔끔 꼼꼼 청소! ㅡ 신속 정확한 설치!! ㅡ 설치관련 무상as1년 ♡♡♡♡♡♡♡♡♡17만원♡♡♡♡♡♡♡♡ 삼성 스마트에어컨일시 2만원추가(스마트링크) 당일설치가능 하니 연락주세요! 작업도중에는 빠른답변 못드립니다 너그러이 이해해주세욧!!!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126길 56 (길동) 101호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 331-12 101호
가격
  • 벽걸이 에어컨 설치금액대표
    150,000원~

    배관5미터 및 각종자재, 무상a/s 1년보장

  • 스탠드 에어컨 설치금액대표
    170,000원~

    배관5미터 및 각종자재, 무상a/s 1년보장 (삼성스마트에어컨은 2만원추가)

  • 2in1 에어컨 설치금액대표
    320,000원~

    각각 배관5미터 및 각종 자재, 무상a/s 1년보장 (삼성스마트에어컨은40,000원추가)

후기
  • 고타씨 프로필 이미지
    고타씨단골
    가락2동 인증 10회 ∙ 11개월

    기존 가지고 있던 에어컨을 달려고 오셨는데 제가 봐도 저희 에어컨이 꽤 구식 에어컨이라 걱정스러워 기사님과 어떻게할지 좀 논의를 하였어요. 논의하고 그 자리에서 바로 새 에어컨으로 교체하는 것으로 구매, 설치까지 청년에어컨 기사님께 다 맡겼습니다. 약속날짜에 오셔서 차분히 꼼꼼하게 잘 설치해주었습니다. 실치시 고객이 바라는 점을 잘 들어주시고 두분이 한팀이 되어 기본에 충실하고 시작부터 끝까지 안정되게 작업하였어요. 지역에서 충분히 신뢰가 가는 곳이라 생각됩니다.

    2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0
  • 일벌 프로필 이미지
    일벌단골
    가락2동 인증 1회 ∙ 11개월

    여기저기 에어컨이전과 설치문제로 알아보았지만 결정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청년에어컨 유튜브 영상을 보고 믿음이 생겨 바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5월11일 청년에어컨팀을 통해서 에어컨 철거 및 이동 설치를 원스톱으로 했어요. 자세한 설명과 함께 차분하게 꼼꼼하게 설치해 주셨습니다. 설치 후 가동해서 문제점이 없다는 것을 확인해 주셨고,뒷정리까 말끔하게 해 주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항상 안전하게 일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2
    4
    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1
  • min단골
    천호제1동 인증 9회 ∙ 거의 2년

    양쪽 끝에있던 에어컨 하나를 가운데로 이전 한 공간에 2대가있었으나 효율적이지 못 했고 두대18도에 놓아도 덥거나 춥거나 했지만 가운데로 한대를 이전하면서 18도를 벗어났고 현재 모두 만족 저희껀 냉난방기에 옥상에서 더 옥상에 실외기가 있어서 왔다갔다 하시느라 더운데 고생하셨고 친절하게 설명 잘해주시고 마무리까지 깨끗히 해주시고 덕분에 시원하게 잘 쓰고있습니다

    +2
    4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3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