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라온창의코딩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라온창의코딩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라온창의코딩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라온창의코딩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라온창의코딩 비즈프로필 (5)
라온창의코딩 의 프로필 사진
라온창의코딩상계동 ∙ 기타학원 ∙ 단골 89
정보

미래를 위한 학습 혁신: 라온창의코딩의 융합 교육 프로그램! 미래 사회의 주역이 될 우리 아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단순 지식 습득이 아닌,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창의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라온창의코딩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논술, 토론, 교과연계, 코딩 등 다양한 영역을 융합한 혁신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논술 - 다각도에서 사회적 이슈를 접근하고, 논리적 글쓰기 기술을 마스터하세요. 토론 - 강력한 주장과 근거를 바탕으로 설득력 있는 발표기술을 배우세요. 교과연계 - 학교 교과 과정과 연계하여 심화 학습과 프로젝트 기반 학습을 경험하세요. 코딩 - 코딩의 기본부터 고급까지, 창의적 문제 해결을 위한 코딩 능력을 키우세요. 자격증코스 - 배운 내용을 테스트하고 자신감을 가지는 자격증 코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영재원 준비 학생들에게는 기초 학습이 다져질 수 있도록 모든것을 학습합니다. 라온창의코딩은 아이들이 21세기 글로벌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인공지능 툴로 작성되어 아이들에게 미래 산업에 필요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화문의: 010-7918-9444 부모님을 위한 상담 시간에는 코딩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학습 지도 방법을 안내해 드리며, 참관 수업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하여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키워보세요!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530 (상계동) 302호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649-7 다모아빌딩 302호
후기
  • 베리베리굿 프로필 이미지
    베리베리굿단골
    상계동 인증 0회 ∙ 1년 이상

    저는 독서와 논술은 한 뿌리에서 나온 가지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요새는 수학도 단순히 공식을 외워서 푸는 것이 아닌 글로 된 문제를 푸는 사고력 수학도 많이 하니까, 아이가 어릴 때 부터 논술훈련을 통해 잡아주면 단순히 국어만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전 과목을 공부하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 달빛파랑 프로필 이미지
    달빛파랑단골
    상계8동 인증 29회 ∙ 9개월

    저희 아들 학원이라면 질색해서 암것듀 안다니는데 친구따라 수업 한번 듣고는 재밌다고 보내달라고 해서 계속 꾸준히 재밌게 잘 다니고 있어요. 집에서 저랑 코딩할때보다 교구도 여러가지 있고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더 재미있어 하는듯 해요.. 다른분들께도 적극 추천드려요 ~~ 감사해요 선생님 ~~!!

    도움돼요 0
  • 나나 프로필 이미지
    나나단골
    상계6.7동 인증 0회 ∙ 1년 이상

    학원 꾸준히 다니다 보니 자기 의사표현도 정확해지고, 글쓰거나 말하는게 예전과는 달라보여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맞벌이라 자주 봐주지 못해 아이한테 미안한데 마음의 짐을 줄여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친절해요
    도움돼요 6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