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프렌즈어학원 비즈프로필 (1)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프렌즈어학원 비즈프로필 (2)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프렌즈어학원 비즈프로필 (3)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프렌즈어학원 비즈프로필 (4)
프렌즈어학원 의 프로필 사진
프렌즈어학원호평동 ∙ 외국어학원 ∙ 단골 6
정보

안녕하세요~^^ 남양주 호평동에 위치한 성인전문 영어회화 학원, 프렌즈어학원입니다. 저희를 찾아오시는 분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영어 공부할 곳이 마땅치 않아 계속 공부를 미루셨던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아직 프렌즈어학원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당근마켓에 간단히 소개드려봅니다 :) 학원 내에서는 영어 100%! 성인전문학원이기에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겁게 영어공부 할 수 있는, 따듯한 공간입니다 :) 수업료, 횟수 등은 마지막 사진에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직접 방문하시는 걸 강추해요! 학원 분위기를 보고 놀라시는 분들이 많아요~ 남양주에 이런 곳이 있다니! 하시면서요. :) 등록 부담 없이, 한번 분위기 보러 와보세요~ 영어는 재밌게, 즐겁게 해야 느는데, 아마 이곳에서는 그렇게 하실 수 있을 거에요 :) 아참, 처음 방문하는 분들중 다수가 완전 초보라며 많이 걱정+긴장하고 오시는데, 그렇기에 저희가 있는걸요! 영어공부가 처음이더라도 걱정 말고 오세요. 처음에 엄청 긴장하며 오셨던 학생분들의 입에서 영어가 조금씩 나오는걸 보면, 저희는 최고로 행복하답니다 :) 따듯한 커피 한잔 드릴게요! :) Hope to see you soon!! 카카오 플러스친구 "남양주 프렌즈어학원" 으로 언제든 문의 주세요 :)

경기도 남양주시 늘을1로16번길 29 국민은행건물 7층!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638-1 국민은행건물 7층! :)
후기
  • 부엔 프로필 이미지
    부엔단골
    호평동 인증 2회 ∙ 거의 3년

    성인이라 영어학원 찾기가 힘들었는데 평내호평역 바로 앞이라 교통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넘 친절하고 선생님들도 다들 넘 좋으시고 영어 재밌게 가르쳐주세요♥ 짱 추천합니다!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1
  • 니모 프로필 이미지
    니모단골
    호평동 인증 3회 ∙ 약 1년

    졸린최고!

    도움돼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