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비즈프로필 (1)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비즈프로필 (2)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비즈프로필 (3)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비즈프로필 (4)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비즈프로필 (5)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비즈프로필 (6)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비즈프로필 (7)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비즈프로필 (8)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비즈프로필 (9)
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비즈프로필 (10)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 의 프로필 사진
암사와이즈리더 영어독서학원암사동 ∙ 외국어학원 ∙ 단골 27
알림  월-금
정보

암사와이즈리더 영어 독서학원은 아이들에게 영어원서를 통해 영어를 좀 더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다가갑니다. 기존 획일화된 영어 교재와 강의식 수업이 아닌 저희 암사 와이즈 리더는 검증된 원어민 한국 선생님들과 1대1 수업으로 진행이 되며 레벨테스트를 통하여 아이들 수준에 맞는 원서책으로 진행 됩니다. 문법을 따로 배우지 않아도 책속에서 수많은 표현들과 문맥을 이해하여 보고 읽고 익숙해지며 더 깊이 있게 영어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선행 학습이 된 아이들이 뒤쳐질때도 책으로 쌓아 올린 아이들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유선이나 학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암로3길 8 정웅빌딩 3층서울특별시 강동구 암사동 502-4 정웅빌딩 3층
후기
  • 504스튜디오 프로필 이미지
    504스튜디오
    암사동 인증 0회 ∙ 거의 4년

    외국에서 살다온 아이친구가 영어도서관을 다닌다길래 영어 잘하는데 학원도 보내는구나 하고 물어보니 일반 영어학원이랑은 달리 아이가 스트레스없이 다닌다길래 방문해봤어요 원장님 성격 시원시원하고 거의 원어민수준의 발음이시더라구요 아이가 거의 영어초보라 띠엄띠엄 읽는데 옆에서 잘 잡아주셔서 감사했어요 아이와 상의해보고 결정하려고 나왔는데 친구랑 같이 다닌다니 좋아해서 이렇게 글 남겨요

    친절해요
    도움돼요 2
  • 쭈니 프로필 이미지
    쭈니단골
    암사동 인증 0회 ∙ 거의 4년

    초등1학년 아들이 영어를 못해서, 영어를 시켜주고 싶었는데, 독서를 통한 영어습득이라는 방법이 효과가 있다는 얘기를 듣고, 레벨테스트를 받게되었어요. 독서를 하고 있는 아이들도 재밌어하고, 물어보니 재미있고 실력도 많이 향상되었다고 하더라고요. 저희아이는 실력이 좋지 않아서, 더늦으면 안될것 같아서 다녀볼려고해요. 선생님들도 실력이 있는것 같고, 원장님도 믿음이 가네요. 일단 다녀보고 후기 다시남길께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 쭈롱이맘
    암사동 인증 0회 ∙ 거의 4년

    영어도서관 검색중 선생님 좋다는 글 보고 멀지만 찾아가봤어요 친절하고 원어민 실력의 원장선생님과 선생님들 이셔서 더욱 믿음이 갔고 책이 정말 다양하고 애들이 흥미 있어 할 책들도 많아서 아이도 거부감없이 들어가더라구요 거리때문에 조금 고민 이긴 하지만 영어도서관 다니면서 확 실력이 는 지인애들보니 욕심이 나서 일단 가봤는데 실력도 그렇고 시설도 학원이 아니고 카페 같이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근처면 당장 다니고싶네요.!!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2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