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이매동 황실피부관리(경락전문) 비즈프로필 (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이매동 황실피부관리(경락전문) 비즈프로필 (2)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이매동 황실피부관리(경락전문) 비즈프로필 (3)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이매동 황실피부관리(경락전문) 비즈프로필 (4)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이매동 황실피부관리(경락전문) 비즈프로필 (5)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이매동 황실피부관리(경락전문) 비즈프로필 (6)
이매동 황실피부관리(경락전문) 의 프로필 사진
이매동 황실피부관리(경락전문)이매동 ∙ 스포츠마사지 ∙ 단골 182
알림  관리중에는 문자 회신이 늦을수 있으니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P : 010-7547-8255 )
정보

안녕하세요~^^ 황실피부관리 경락 전문 마사지샵 입니다! 20년 이상의 숙련된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 뭉친 어깨, 등, 목 - 손,발 저림 - 하체부종 - 체형관리가 필요하신분 - 장기적으로 회복되지 않은 모든 신체부위 망설이지 마시고 직접 체험해 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436 홍우프라자 3층 홍우프라자 3층(주차시설-지하2층)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131-3 홍우프라자 3층(주차시설-지하2층)
후기
  • 민트초코 프로필 이미지
    민트초코
    삼평동 인증 0회 ∙ 거의 3년

    고등학생 딸아이가 거북목에 굽은등이 심한편이었고 척추측만증도 약간 있는 편이었는데요.. 도수치료도 받아보았고 자세교정기구들도 사용해 보았는데 눈에 보이는 효과는 없더라구요. 그런데 우연한 기회에 경락맛사지를 알게 되었고 상담 받아보니 교정된다고 하셔서 반신반의 하며 한번 받아보게 되었어요.전신 경락을 한번 받아본후 원장님께서 너무나 자신있게 교정할수 있다셔서 10회 회원권을 끊었습니다. 이제 두번 받았는데.... 오마이갓~~~~!!!!!! 눈으로 효과가 보여서 완전 깜놀했어요~ 자세가 교정되어 그런건지 키도 많이 커진듯해요~ 저보다 작았던 아이가 키를 재보니 제 머리위로 쑥 올라오네요.. 어떻게 이럴수 있는거죠!!! 마사지 두번에 !!! 10회를 다 마쳤을때의 효과가 너무 너무 기대돼요!!🙏🙏 혹시 저희 딸아이와 같은 체형 때문에 고민중이시라면 속는셈치고 원장님께 꼭 한번만 받아 보세요~ 완전 강추드려요~~~~~ 지금도 아이 원장님께 맡기고 후기글 중이랍니다~~ 오늘 세번짼데 또 어떤 변화로 저를 놀래킬지... 제가 10회 마치고 후기 다시 올려드릴께여~~~^^

    만족스러워요친절해요
    도움돼요 8
  • 막걸리한잔 프로필 이미지
    막걸리한잔단골
    삼평동 인증 0회 ∙ 거의 4년

    저는 등이 오랜동안 뭉쳐서 굽어 있고, 컴퓨터 작업을 많이해서 거북목입니다. 정형외과, 한의원을 몇년을 다녔지만 별 효과를 보지 못한던중에 옆집언니 소개로 황실피부관리실에 방문하여 경락을 받고 이거다 싶었습니다. 원장님께서 속근육 근막까지 꼼꼼하게 풀어주셔서 그동안 힘들었던 고질병이 회복되고 있는 중입니다. 원장님 이렇게 만나게 되어 제몸이 좋아지는거 볼때마다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8
  • 블루베리단골
    삼평동 인증 0회 ∙ 3년 이상

    당근 광고중에 제일 만족하고 다니는 곳입니다ㅎㅎ 일 때문에 계속 컴퓨터를 보느라 거북목이 되고 그러다보니 등과 어깨가 뭉쳐서 편두통이 오더라구요.. 약먹고 지내다 광고 보고 근처이길래 한번 받아봤는데 다음날 개운해진 몸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2년전에 넘어져서 발목 인대가 크게 다쳤는데 마사지 받으면서 불편하고 뻐근하던것도 덜해지더라구요. 그 이후로 쭉 회원 끊어서 꾸준히 다닙니다 ㅎㅎ 진짜 추천이요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