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맛사드림 비즈프로필 (1)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맛사드림 비즈프로필 (2)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맛사드림 비즈프로필 (3)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맛사드림 비즈프로필 (4)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맛사드림 비즈프로필 (5)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맛사드림 비즈프로필 (6)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맛사드림 비즈프로필 (7)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맛사드림 비즈프로필 (8)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맛사드림 비즈프로필 (9)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맛사드림 비즈프로필 (10)
맛사드림 의 프로필 사진
맛사드림화도읍 ∙ 일반음식 ∙ 단골 1,863
알림  👆︎👆︎위쪽 👆︎👆︎ 단골맺기를 눌러주시면 매주 다양한 전국의 맛집 정보와 사다드림 할인 쿠폰 등을 만나볼 수 있으세요!
정보

배달이 안 되는, 멀어서 안 되는, 이미 검증된 오직 로컬 맛집 음식을 직접 😊집앞까지😊사다드립니다. 이제 집에서 전국 맛집 다 드세요. “남양주에서 전국 모든 맛집을 먹는 그날까지" 😊맛사드림의 목표입니다😊 <맛사드림 이용방법> 매일매일 구매 가능한 메뉴가 다릅니다. 소식을 통해서 구매 가능한 메뉴 안내를 해드리며, 채팅을 통해 문의 및 구매를 진행합니다. 원하시는 메뉴가 있다면 언제라도 좋으니, 채팅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맛있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186(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106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리 628 남양주 두산위브 트레지움 106
가격
  • 두물머리 연핫도그대표
    4,000원

    두물머리 명물 핫한 핫도그

  • 압구정 흑임자 인절미 1kg대표
    17,000원
  • 압구정 도수향 인절미 소대표
    24,000원
  • 유림보신원 닭도리탕
    50,000원

    전설의 서울 3대 닭도리탕

  • 머거버거
    5,000원

    양평 수제버거 푸드트럭 레전드

  • 점보버거
    10,000원
  • 타워버거
    12,000원
  • 배달수수료
    8,000원~

    몇개를 구매하던 배달비는 고정입니다

후기
  • 예삐마미 프로필 이미지
    예삐마미단골
    퇴계원읍 인증 29회 ∙ 약 1년

    진짜 맛있네요! 흑임자 안좋아하는데 진짜 맛있는거는 먹겠다 싶어서 주문했는데 이제 흑임자 많이 먹을거 같네요. 근데 사장님이 잘생겼어요! 눈빛보니 호기심이 반짝이는 배우신분! 지적이고 밝은분이에요! 다음 떡 프로모션도 무조건 예약할거임!! 정확하게 흑임자떡은 처음 3초는 큰 느낌이 없다가 점점 맛있어지고 다 먹었을 시점에 어느새 하나더 입속에 넣게되는 맛! 이북식떡은 입에 넣자마자 훅 ~ 맛있고 내내 입안이 즐거워 콧노래가 나오는 맛!

    2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가격이 싸요
    도움돼요 3
  • holla 프로필 이미지
    holla단골
    화도읍 인증 2회 ∙ 1년 이상

    타워버거 식어있었어도 너무 맛있고 불맛에 미쳐버림. 소스는 따로 왔는데 너무 맛있어요. 기분 우울했었는데 음식으로 힐링찾는거 말로만들었지 경험은 처음인듯. 핫도그는 따뜻했어요. 대박대박 말할필요없이 맛있었어요. 감사해요. 맛난것 사주셔서. 😂

    +1
    3
    친절해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3
  • 죠애나 프로필 이미지
    죠애나단골
    호평동 인증 28회 ∙ 1년 이상

    먼저 이렇게 신박한 서비스를 시작해주신 맛사드림 사장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처음엔 두물머리 핫도그로 처음 사장님을 알게되어 오늘의 날까지 왔네요.^^ 채팅에서 묻어나는 친절함은 늘 한결같으셨습니다. 저는 직장이 서울역에 있어 늘 출근하면 맛볼수 있었던 최애 맛집 마라탕집이 늘 그립곤 했는데요. 요즘에 더더욱 맛보고 싶었는데 우연히 사장님께 꼭 드려보라고. 맛사드림에서 이메뉴를 진행하면 너무 좋을까 싶어 추천을 드렸었는데. 너무너무 감사하게도. 진행해주셨네요^^ 아직 복직이 멀고 육아에 지친 저에게 단비같은 최애 마라탕을 이렇게 집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장님 최고에요! 앞으로도 메뉴 확장과 다양한 서비스 기대합니다. 응원합니다.

    친절해요가격이 싸요만족스러워요
    도움돼요 7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