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터 어린이 캐리어 팝니다 (키즈 캐리어, 아기띠, 키즈콤포트, 아빠아기띠, 트랙킹캐리어, deuter)

이미지

프로필

카프틴
카프틴
중구 장충동
매너온도
40.0 °C

도이터 어린이 캐리어 팝니다 (키즈 캐리어, 아기띠, 키즈콤포트, 아빠아기띠, 트랙킹캐리어, deuter)

유아동 ∙

130,000원

도이터 키즈 캐리어 판매 합니다.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입한 제품이며 별도로 그늘막까지 구매 했습니다. 사용횟수는 몇번 안되서 상태 좋습니다.

등에 아기 또는 어린이 엎고 산에 가시거나 트래킹 할때 유용합니다. 3호선 동대입구역 인근 직거래 가능하며 가까울시에는 차로 가져다 드립니다.

*제품링크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기능 및 세부 정보
안전을 위해 JPMA 인증 - 주 및 연방 안전 지침을 초과하도록 독립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부드러운 패딩 처리된 5 포인트 안전 하네스는 어린이의 크기와 높이에 맞게 조정됩니다. 안전하고 건강한 앉기 자세를 촉진하기 위해 소아과 전문가와 함께 개발되었습니다. 넓은 킥스탠드는 팩을 설치할 때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어린이 및 부모를 위한 편안함 - 스텝인 사이드 액세스로 아이들을 캐리어에 쉽게 넣고 나갈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턱 패드는 탈착이 가능합니다; 알루미늄 프레임은 풀 포워드 힙 벨트와 로드 조절 스트랩으로 최적의 로드 전달과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최대의 통기성 - Deuter의 혁신적인 에어컴포트 백 시스템은 유연한 스틸 스프링 프레임을 활용하여 팩과 몸 사이에 환기 공간을 만드는 메시 패널을 안정화합니다. 초경량, 뛰어난 통기성, 내구성 있는 AirComfort 시스템은 움직임의 자유를 손상시키지 않고 열이 축적되는 것을 줄여줍니다.

특징 및 스펙 - 튼튼한 손잡이는 도움 없이 팩을 쉽게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좌석 아래에 큰 지퍼 수납공간; 다양한 너비의 높이 조절 가능한 어린이 좌석; 테디 베어 포함; 무게 제한: 48.5 파운드 (22kg); 용량: 14 L, 제품 무게: 5파운드 (2.5kg); 치수: 27 x 15 x 12 인치; 소재: 마이크로 립 나일론 / PU 코팅 -폴리텍스.
완전히 조절 가능 - VariFit 시스템은 착용자의 등 길이에 맞게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처음 캐리어에서 아이를 제거하지 않고도 엄마와 아빠 사이에 팩을 빠르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 숄더 스트랩은 목의 피로를 완화하고 3D 메시 안감이 특징입니다.

아기띠 / 아기캐리어 / 아기가방

관심 2 ∙ 채팅 1 ∙ 조회 284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