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포트 (새상품. 24시간보온. 염소제거기능. 리모컨포함)

이미지

프로필

밍끼
밍끼
부천시 중동
매너온도
43.9 °C

분유포트 (새상품. 24시간보온. 염소제거기능. 리모컨포함)

유아동 ∙

40,000원

친오빠가 중국 거주중이라 중국의 국민육아템을 보내주었는데 저는 딸맘 예정이라 핑크컬러로 다시 구매해서 사용중이예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입소문듣고 직구하시는 몇몇 분들 빼곤 잘 모르시지만 소장웅 이라는 중국브랜드이고, 많이들 쓰시는 윈클라우x 나 보르x 제품들도 다 메이드인 차이나인거 감안하시면 중국제품이라고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스팀소독기는 네이버에서도 판매중인데 구매후기 모두 5점 만점일 정도로 만족하시더라구요~믿을만한 브랜드인 건 확실한 것 같아요. (스팀소독기는 판매완료)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분유포트-4만원 (화이트&그린컬러입니다. 핑크는 제가 사용중이예요~)
리모컨으로도 작동 가능. 리모컨 포함, 24시간 보온기능. 모유or분유 중탕 가능한 구성품 포함.

1리터 물 100도까지 끓인 후 염소제거를 위해 약 2분간 더 끓이고 자동으로 45도로 설정되요.

냉각팬있어서 100도까지 끓인 분유물 빨리 식혀줘요.(1리터 기준 45도까지 식히는데 30분 소요됩니다) . 포트 사용했다 놔도 그대로 보온설정 유지되구요. 기능적으로 봤을 때 국산(이라고하지만 결국 중국제품) 브랜드 저렴이들보다 기능적으로 더 훌륭하고 윈xx우드 보다 가성비 좋네요. 의료용 스틸로 사용되는 써지컬스틸 316L 사용 제품으로 안전해요~
식품용인 306 스테인레스보다 강하고 부식없고 안잔한 재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보르르 사고싶었었는데 보온기능이 무한대 인 것 말고는 소장웅 제품과 재질. 무게. 기능 등 별 다를 게 없어서 선택했어요. 오히려 리모컨 옵션은 보르르에는 없는 기능이네요.

이유식마스터기도 판매중이고 함께 구매하시면 약간의 에눌 가능해요~

관심 2 ∙ 채팅 4 ∙ 조회 1380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