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즌 AT8154-82L 라디오컨트롤 에코드라이브 티타늄 시계 풀박스 10회 미만 착용

이미지

프로필

번개당근구이
번개당근구이
중구 태화동
매너온도
38.1 °C

시티즌 AT8154-82L 라디오컨트롤 에코드라이브 티타늄 시계 풀박스 10회 미만 착용

남성패션/잡화 ∙

480,000원

현대백화점 가시면 이 모델 정가 1,280,000원으로 팝니다. 가격표가 미국달러로 돼있는걸로 봐서 똑같은 모델이지만 국내제품은 아닌듯하나 정품감정은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밖에 못 나가면서 가끔 나갈때 착용한것 말고는 착용한적이 없어서 10회 미만 착용입니다.
상품은 정말 새상품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깨끗합니다.

눈에 보이는 기스나 스크래치는 없는데 8번째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시계줄 한칸에 시계줄 줄이다가 생긴 아주 작은 기스가 하나 있습니다.

구성품은 풀박스그대로입니다.
현재 제 손목사이즈에 맞게 되어있고 원래 있던 여분 칸 드립니다.

시계 기능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에코드라이브 : 모든 빛으로 시계를 충전해서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쿼츠시계는 시간이 정확하지만 배터리를 교체해주어야하고 오토매틱 시계는 배터리를 교체해줄 필요가 없지만 시간 오차가 큽니다. 하지만 이 에코드라이브 방식은 배터리를 교체 해줄 필요도 없고 시간오차도 거의 없어서 쿼츠와 오토매틱의 장점만 가지고 온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라디오 컨트롤 : 전세계 5개 나라의 표준 전파를 수신하여 정확한 시간을 구현합니다. 쉽게 말해 내가 전세계 어디에 있든지 간에 자동으로 그 나라의 시간에 맞게 시간을 맞춰줍니다. 휴대폰과 시간 오차가 거의 없고 정확한 시간을 맞춰주는 기능입니다.

3. 티타늄 : 스테인리스보다 강하고 가벼워서 고급 시계에 사용되는 재료입니다.

네고XXX

관심 6 ∙ 채팅 9 ∙ 조회 2335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