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이미지

프로필

matt223740
matt223740
중구 영종1동
매너온도
39.4 °C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도서 ∙

3,000원

입금확인 후 바코드 나온 쿠폰이미지 바로 보내드려요! 쿠폰 이용 안내사항은 아래 내용 참조해주세요~ 바코드 전송 후 반품은 안됩니다;

-스타벅스 앱의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도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스타벅스 MD 제품은 스타벅스 앱의 사이렌 오더 주문 및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매장 별 재고 상황에 따라 구매가 어려운 경우에는 동일 가격 이상의 타 음료로 교환 가능합니다.
-해당 쿠폰과 스타벅스 카드의 복합결제거래는 스타벅스 카드의 고유혜택인 Free Extra 적용대상이 아닌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쿠폰 거래 시, 스타벅스 카드의 고유 혜택인 별 적립은 적용 대상이 아닌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정식 판매처 외의 장소나 경로를 통하여 구매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보유하신 쿠폰은 정상적인 사용(환불, 재전송 등 포함)이 금지되거나 제한 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사 용 처 : 스타벅스 전 매장(일부 제외 :용산미8군점, 용산타운하우스점, 오산에어베이스점, 평택험프리점, 평택험프리 트룹몰점, 평택험프리 메인몰점, 대구캠프워커점, 군산에어베이스점, 캠프캐롤점, 캠프케이시점, 오션월드점, 오션월드입구점, 설악워터피아점 등 일부매장 사용 불가)
* 지급보증 : 본 상품은 별도의 지급보증 및 피해보상 보험계약체결 없이 자체 신용으로 발행되었습니다.
*문의전화 : ***-****-****

관심 0 ∙ 채팅 2 ∙ 조회 44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