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바이크 m9, 보바이크 핸들안장, 벨레리 유아안장 일괄

이미지

프로필

삐카츄
삐카츄
용인시 수지구 죽전1동
매너온도
43.9 °C

오리바이크 m9, 보바이크 핸들안장, 벨레리 유아안장 일괄

스포츠/레저 ∙

600,000원

오리바이크 M9 + 보바이크 핸들안장 + 벨레리 유아안장 + 스포츠백입니다.

당근은 사진이 10개만 올라가서 중고나라 판매중인 링크입니다.

(운영 정책에 의한 URL 자동 숨김)

유아안장 탈착 후 접는데 문제 없습니다.

제차 쏘나타에 접은상태 M9와 유아안장 2개 트렁크에 잘 실려서 애기들 데리고 라이딩도 많이 다녔습니다.

뒤에 트레일러도 붙여서 타봤는데 애기들이 지루해하고 잠만 자더라구요.

그런데 유아안장은 둘다 좋아하고 어린 둘째를 앞에서 케어가 가능하여 좋았습니다.

제 키가 187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앞쪽 유아안장 덕분에 다리가 벌어지는 자세가 나왔습니다.

모두 일괄로만 팝니다.

보바이크 핸들바 유아 안장은 15kg 정도까지 첫째 태우다가 첫째가 무거워져서 벨레리 유아안장으로 보내고 둘째를 핸들바 안장에 태워서 3명이서 같이 라이딩을 했습니다.

벨레리 유아안장은 22키로 까지 가능합니다.

제 몸무게 70키로 첫째 17키로 둘째 10키로 총 100키로 정도 되는데 잘 버텨주더군요. 

태울때 내릴때만 아내가 좀 도와줘야 되구요. 숙달되면 혼자도 가능할수도 있습니다만 추천하지 않습니다.

누보 스탠드가 달려있지만 애기 2명은 못버팁니다.

전체적으로 사용감은 있습니다.

핸들바는 불바로 튜닝하였습니다. 기어변속이라던지 브레이크 잡는건 편하고 접을때도 간섭 없습니다. 바엔드캡은 최근에 깔끔한걸로 다시 설치하였습니다.

타이어는 코작 고압타이어 세팅되어 있습니다. 혼자 탈때 장거리도 수월하게 갔습니다.

체인상태는 체인체커로 검사했을때는 이상없었습니다. 9단용 저렴이 체인링크 따라갑니다.

페달은 플라스틱 접이식 페달에서 알루미늄 MKS 이지 페달로 교체하였습니다. 구동계방향 페달이 탈부착이 됩니다.

드레일러 부분도 흠집이 좀 있습니다. 기어변속이 지금 좋지않습니다. 구매하시는 분은 샵에가서 세팅을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오리바이크 고질병인지는 모르겠으나 앞브레이크 케이블은 교체하고 좀 사용하다보면 살짝 꺽이는데 브레이크 잡는데는 문제없습니다.

핸들바에 휴대폰, 라이트 거치대가 달려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오리바이크 전용 스포츠백 포함입니다. 혼자 수영다닐때 잘썼습니다. 지금은 구하기 힘든걸로 알고있습니다.

관심 2 ∙ 채팅 1 ∙ 조회 803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