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Yves Saint Laurent (YSL) 입생로랑 빈티지 원피스 / 드레스

이미지

프로필

99도였는데1년쉬니원점
99도였는데1년쉬니원점
강남구 신사동
매너온도
39.3 °C

(정품) Yves Saint Laurent (YSL) 입생로랑 빈티지 원피스 / 드레스

여성의류 ∙

1원

명품빈티지샵에서 구한 입생로랑 빈티지 원피스.
사이즈 55-66
저는 직업상 디자인/프린트 참고차 구매한 샘플이라
실제 입지는 않았지만 진짜 옛날 빈티지의류라
새상품 상태는 아니지만 관리 잘되서
원단이나 봉제 등은 비교적 매우 깨끗합니다.
다만 앞에 단추 부분들이 헐렁하게 달려있어요
(이 부분은 단추 단단히 고정해서 입으심되요)
단추도 잃어버린 것 없이 다 있습니다.

*** 채팅 전 아래 사항들을 필히 확인해주세요 ***

✅ 제가 올리는 옷, 가방 등은 고가의 제품들이 많습니다. 물건이 싸서 저렴하게 올리는 것이 아니라, 물건이 너무 많은지라..빠른 정리를 하고 싶어서, 너무 아쉽지만서도 구매가 대비 파격가에 올립니다. 그렇기에 가져가셔서 더 비싼 가격에 판매를 하시더라도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 에누리 문의 받지 않습니다. 서로 기분 상하고 치이고 싶지 않습니다. 조금이라도 에눌을 원하신다면 제 물건들을 한번에 많이 구매하시면 하실수록 고려해보겠습니다.

✅ 워낙 올릴 것들이 많다보니 옷의 경우는 옷장에서 꺼내 바로바로 찍느라, 사진상 구김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 후기와 리뷰 보시듯이, 깔끔하게 드라이해서 보내드립니다.

✅ 직거래 원하실 경우 방배3동쪽으로 오셔서 직접 가져가셔야 하고, 택배를 원하시면 지역에 따른 배송비는 부담해주셔야합니다. 그러나 제 물건 2개 이상 구매하시면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 쿨거래, 매너 좋은 분이 우선입니다. 찔러보고 무응답하시거나 구매하시겠다 하고 거래직전 취소 하는 등의 경우 비매너 및 사용자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정말 구매하실 분만 연락바랍니다. 좋은 인연과 기분 좋은 만남하고 싶습니다 :)

✅ 개인간의 거래인만큼 교환,환불 안되오니
신중한 구매 바랍니다.

옷장정리 중입니다- 샤넬, 디올, 루이비통, 구찌, 펜디, 까르띠에, 지미추, 랑방, 셀린, 발렌시아가, MSGM, 사카이, 메종 마르지엘라, 마크제이콥스 등등 리스트 봐주세요~

관심 42 ∙ 채팅 1 ∙ 조회 5681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