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놀타 mac - tele 60 필름카메라

이미지

프로필

몽키
몽키
여주시 산북면
매너온도
65.1 °C

미놀타 mac - tele 60 필름카메라

디지털기기 ∙

44,000원

1987년도에 제작된 미놀타의 핵사기급 카메라 이기도 한 미놀타 mac-tele 60 필름카메라 입니다.

상당히 단순하면서도 아주 재미있는 카메라로서 사진 또한 정말 잘나오는 미놀타의 대표적인 p&s 필름카메라 입니다.

사진상으로 보시다시피 외관은 세월에 의한 사용감은 존재합니다.

그리고 바닥부분은 본연의 파손된 데미지가 존재하지만 보수가 완벽히 이루어진 상태이니 평생 사용하는데에는 문제없는 수준입니다.

뭐 작동은 아주 잘되고 렌즈 컨디션은 좋은 수준이기에 추후에 사진의 결과물은 아주 짱짱하답니다. ^^

그리고 렌즈의 줌 방식이 아주 독특한데 ~ 텔레 방식의 기변 방식으로서 35mm에서 바로 60mm로 변환이 됩니다.

즉 35~40~50~60mm이 아닌 35mm이서 상단의 셔터옆에 있는 빨간색 렌즈 셀렉트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60mm로 기변이 됩니다.

줌렌즈라기 보다는 단렌즈에 가깝기에 사진이 비정상적으로 아주 잘나오기도 합니다.

요기능이 꽤나 편하긴 편합니다.

나름 앞전에 판매했던 금액에 비례하여 저렴히 판매하오니 미놀타의 색감을 좋아하신다면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미놀타 AF-DL 또는 미놀타 자유 DL은 35mm 필름에 대한 초기 사용하기 쉬운 모든 자동 컴팩트 카메라 중 하나였다. 온 / 오프 스위치가 열리고 두 부분으로 렌즈 커버를 종료합니다. 빨간색 버튼은 표준 초점과 그 반대로 광각 초점에서 렌즈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중 렌즈 : 이것은 "DL"의 의미이다. 카메라 (셔터 버튼을 halfways을 밀어) 포커스 홀드 옵션을 자동 필름 전송, 자동 초점 및 내장 플래시의 자동 활성화가 있습니다. 일부는 일본에서 제조 동안 그것은, 말레이시아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 카메라는 또는 쿼트 날짜 인쇄없이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 렌즈 : 1 : 3,5 / 35mm, 전환 1 : 5,6 / 60mm
◾ 자동 초점 : 적외선
◾ 영화 : 최대 1,000 ASA까지 100 ASA 400 ASA 필름 속도의 35mm 필름.
◾ 노출 : 제목 중점 측광, 프로그램 자동 노출
◾ 뷰 파인더 : 렌즈가 전환 될 때의 배율 변경
◾ 무게 : 4 AAA-배터리 제외 275g
◾ 크기 132 X 69,5 X 51mm

상태 정상 깨끗합니다.
필요하신분 먼저 가져가세요 택배착불 ^^

관심 10 ∙ 채팅 2 ∙ 조회 183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