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장식접시) 영국-[ 처칠의 윌로우] 26,5센티. 풍경화. 판화.

이미지

프로필

비바체
비바체
화성시 동탄5동
매너온도
48.8 °C

전설 장식접시) 영국-[ 처칠의 윌로우] 26,5센티. 풍경화. 판화.

가구/인테리어 ∙

28,000원

가격:28,000원
🔹크기: 지름 26,5 센티
🔹제조국: 영국
🔹회사: Churchill. 처칠.
🔹패턴: Willow. 버드나무
🔹상태: 최상.
🔹특징: 옛 중국의 슬픈 사랑의 이야기를 나타낸 서사화다. 핸드페인팅이 아니고 비록 판화에 의해서 찍어낸 전사이지만 그림이 매우 정교하고 구조가 완벽하다.
🌹직거래🌹
🔹설명: 이 그림은 워낙 유명하다. 18세기 유럽은 아시아 중국 도자기에 심취, 수입, 소장하면서 동양적이고 중국풍의 풍물, 경치, 생활상을 도자기에 파랑색( 코발트 안료)으로 나타내었습니다. 그로부터 200 년이 지나도록 영국의 여러 회사와 일본이 ‘버드나무’ 패턴을 조금씩 다르게 나타내었는데 그만큼 인기 있는 패턴입니다.

[여러 회사] ➡️부스. 처칠, 스포드. 스테포드셔. 웨지우드. 민튼. 새들리. 버얼리. 앨러턴. 동양의 일본 니코 회사 등등

🔹참고 사진: 일본 제조 ‘블루 윌로우’ ( 큰 타원형 접시 29,000원)

🔹파랑 버드나무 ’그림에 얽힌 전설🔹
옛 중국에 [만다린]이라는 고위관료에게 [쿤시]라는 딸이 있었습니다. 쿤시는 아버지의 부하 [챙]과 사랑에 빠지는데 이를 알아차린 아버지가 딸을 별장에 가두었으나 탈출하여 챙과 함께 바닷가 배를 타고 도주를 하게 됩니다. 아버지가 뒤쫓아 와서 방해를 하고 배를 탔지만 태풍에 배가 난파되어 침몰했습니다. 훗날 그 바닷가 하늘에서 한 쌍의 새가 날고 있는 것을 보고 그 연인이 환생하였다고 사람들은 믿었다고 전해옵니다.

그림 설명➡️오른쪽에 커다란 버드나무. 고래등 같은 주택. 중앙에 석조다리와 감시자. 왼쪽에 ,갇혔던 별장. 뒤에는 바다와 선박, 하늘에는 한 쌍의 새가 그려져 있습니다.( 환생)
사연을 알고 보면 이해가 가는 그림입니다.

관심 1 ∙ 채팅 0 ∙ 조회 116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