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치 한정판 세미할로우 일렉기타 G5655TG

이미지

프로필

다니엘
다니엘
성북구 삼선동4가
매너온도
36.5 °C

그레치 한정판 세미할로우 일렉기타 G5655TG

취미/게임/음반 ∙

130만원

악기 거래 보통 뮬에서 하시죠…! 저도 그래서 뮬에 적어놨는데 운영 정책이 바뀌었는지 가입 한 달동안 장터 글 수정이 불가능하여 일단 여기에 올려봅니다 하하.. 원하시면 뮬에 작성한 판매글 링크 보내드리겠습니다.

팔콘을 사게 되지 않는 한 절대로 팔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샀는데..
어쩌다보니 위에서 말했던 상황이 찾아와 이렇게 기쁨 반, 슬픔 반으로 내놓게 되었습니다.

Vintage White가 아닌 팔콘과 동일한 Snow White 색상입니다.
또한 센터블록이 되어있어 세미할로우로 분류되죠.
픽업은 당연히 그레치스러운 소리가 나고 하울링도 거의 체감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제가 2번째 주인이고 첫 주인분이 해외에서 직구하셨는데 따로 전용 케이스 없이 왔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굉장히 조악한, 악기점에서 사은품으로 주는 소프트 케이스에 담겨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상태는 A+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민트급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고요.
금장 부식이 전체적으로 10~20% 정도 진행된 것 같고 줄은 꼭 한 번 가셔야할 것 같습니다.
전 주인분도 거의 장식용으로 두고 계셨다고 하고 저도 외부 무대에서 사용한 것은 3번,
집에서 연습용으로만 사용하여 눈을 씻고 찾아봐도 조금 쌓인 먼지 뿐, 기스조차도 없습니다.
이 기타가 바깥 나들이를 한 경험 자체가 거의 없으니 줄과 금장 제외하면 처음 상태 그대로라고 보셔도 될 것 같아요.

택배거래는 조금 어렵지 싶고, 약속 잡고 뵈면 서울 끄트머리만 아니면 대부분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불발되어도 괜찮으니 궁금하신 점이나 가격 제시 편하게 연락주세요 :)

관심 15 ∙ 채팅 0 ∙ 조회 285

당근 인기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