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1 256g 자급제폰 - 바이올렛

이미지

프로필

령이
령이
마포구 아현동
매너온도
39.0 °C

갤럭시S21 256g 자급제폰 - 바이올렛

디지털기기 ∙

228,000원

갤럭시S21입니다. 처음 출시됐던 해 2021년 4월 개통.
블로그에 내돈내산 후기를 적느라 그 당시 적어두었던 글 캡쳐도 올렸습니다.

워낙 물건을 아껴쓰는 편이라 구입하고 단 한번도 AS받은적 없습니다. (떨어트린 적도 없어요)
처음 삼성전자스토어에서 구매하자마자 발열문제로 그 다음날 바로 찾아가서 새 상품으로 교환받을 정도로 제 물건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s21은 구매시 스크린에 이미 액정필름이 부착된 상태로 출시되었는데 그 후 벗겨지는 기미가 보이면 바로 삼전스토어에서 비싼 돈주고 바로바로 액정필름 교체를 시도하다가 조금이라도 필름이 더러워지면 못참는 성격이라 나중에는 네이버 리뷰에서 가장 후기좋고 실력좋은 필름을 찾아내서 주기적으로 붙여가며 썼을 정도로(나중엔 필름붙이기 달인이 되어버렸다는...)
액정필름 구매내역도 보여드리고 싶은데 위에 사진을 하도 많이 올려서 더 첨부할 수가 없네요.....

항상 핸드폰을 바꿀때 주변 지인에게 판매하거나 가족에게 주거나 했었는데 당근에 올린건 처음이네요.
아직 공초(공장초기화) 전입니다.
요즘 사무실 업무가 너무 바빠서 제대로 작업을 못했는데 오늘 미리 s21 판매글 올리고 바로 작업 시도하려 합니다.
쿨거래 원합니다.
질문 있으시면 주세요~

* 사진에 아직 첨부 못한 S21 하드케이스, 카드케이스, 젤리케이스 등 4~5개 필요하시면 일괄 드립니다.(챗 주시면 사진 드릴게요)
** 액정필름에 진심이라 사용하고 남은게 있습니다. 그것도 같이 드릴게요.

직거래 : 평일 애오개역 가능(9시~6시 사이)
주말, 6시 이후 연신내역 가능

덧붙이는말: 이번에 제 상품 판매글 올리면서 느낀건데... 케이스에도 핸드폰이 기스날수 있다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특히 하드케이스는 핸드폰 뒷판에 약간의 상처를 남기는군요 ㅜ 오메나~~

관심 20 ∙ 채팅 8 ∙ 조회 554

당근 인기중고